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들의 필수품 남자 필수품 언제 어디서든 음주 트랜스포머 벨트

남자들의 필수품 남자 필수품

언제 어디서든 음주 트랜스포머 벨트

 

상쾌한 아침이죠? ^^ 날씨가 좀 풀리긴 한것 같은데..그래도 여전히 춥네요.  올해가 시작된지 며칠 안된것 같은데 1월의 막바지를 향해 다가가고 있습니다. 남자들의 필수품 그것은 바로 엄청난 파일수를 감당해 낼 수 있는 컴퓨터죠 왜 컴퓨터가 남자들의 필수품이냐고요?

그러게요. 왜 필수품일까요? ㅎㅎ

 

 

음... 컵을 들고 특이한 밸트를 차고 있는 남성의 보습입니다. 벨트를 보여주는것을 보니까 이번 남자들의 필수품의 비밀은 벨트에 있는것 같아요 특이하게 생긴 이 벨트에는 무슨 비밀이 있을까요? 남자들의 필수품인 이 벨트!!! 한 번 봅시다!!


 

 

남자들의 필수품인 이 벨트에는 버스에 있는 캔,병 받침대라는 비밀이 있었습니다 와 ~ 정말 참신한 아이디어네요 ~ 남자들의 필수품인 이 벨트를 실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의 사진들을 가져왔어요 그런데 위치가... 흠흠.... 애매하네요 크기가 적당하다면 뭔가 느낌이 이상할 것 같아여...

 

어때? 내 크고 아름다운 병받침 벨트가? 남자들의 필수품!!! 단돈 ..... 얼마정도 할까요? 15000원정도 할려나요? 인조가죽이면 가격이 괜찮을 것 같아요 이런 경기장에 자리가 없을때 혹은 신나게 응원하고 싶을때 남자들의 필수품 벨트를 이용하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경기장에 병을 둘 곳이 애매할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뛰면서 응원할때 아랫부분이 빠지면 옷 다 버리겠네요...

 

 

너무 과하게 취하시면 위와같은 상황이 생길수도 잇으니~~ 주의하시구요. 그래도 컵도 넣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닳음!!!

 

 

할리데이비슨 티셔츠를 입고 해변가에서서 이렇게 간지룩을 펼쳐보일수도 있습니다. 올 여름을 겨냥해서 하나 준비해보세요~ 남자들의 필수품이니까요 ㅋ

 

 

아!!! 이렇게 사용하는게 더 좋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통통하신 분께서 남자들의 필수품 벨트를 매고 계시네요 이런 위치에 벨트를 매면 옆구리가 아프겠지만.. 애매한 위치보다는 괜찮을듯 합니다 스타일도 살고!


 

 

제가 이 남자들의 필수품 벨트를 처음 본 곳이 웃사라는 앱인데 그 사진이 잘 안보여서 몰랐는데 고리가 있군요. 처음에는 남자들의 필수품 벨트가 별 쓸모가 없어보엿어요 잘 미끄러질것 같아서 그런데 고리가 있더군요


 

 

오!!! 저럴때 매우매우매우 유용할 것 같아요!!! 정말 언제 한 번 사고 싶은 물건입니다 ㅎㅎ
암튼 맥주를 좋아하는 남자들에겐 필수품.. 맞습니다.. 맞구요!!
하지만 좋은 사람들과 왁자지껄 수다떨면서 술을 즐기는 분들에겐.. 남자들의 필수품 허리띠는 좀 어울리지 않는 듯..

개인플레이로 홀짝 홀짝 드시는 분들에게 더 유용할 것 같네요~!!!

 

 

조금 민망한 남자들의 필수품.. 잘 보셨나요?? 과도한 음주는 몸에 좋지 않고, 지갑이나 핸드폰 등의 분실로 경제적, 정신적 데미지까지 받을 수 있으니.. 주량껏 잘 마시길 바랍니다!!

기발하지만 조금 거시기한 남자들의 필수품 갖고 싶은 분 계신가요?? 당구칠때가 가장 좋을 듯 한 남자들의 필수품 벨트네요 사람이 많은 당구장에서 아무곳에나 유리병을 뒀다가 깨지는 참사가 발생하지 않을 것 같고... 정말 좋은데요? 구부릴때 많이 불편할 것 같지만..... 그래도!!!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남자들의 필수품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