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친이 궁금한 엄마 아빠의 극성 국적불문 남친 궁금한 엄마 소개 안 시키는게 아니라 폭풍 공감대

 

남친이 궁금한 엄마 아빠의 극성 국적불문

남친 궁금한 엄마 소개 안 시키는게 아니라 폭풍 공감대

 

가슴아픈 이야기가 또 올라왔어요... 과연 무슨 사연이길래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는걸까요? 엄마와 딸의 카톡 캡쳐 한면이 모든걸 이해시켜 주는 것 같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  
'남친이 궁금한 엄마'랑 딸과의 대화내용입니다. 자기 딸의 남친이 궁금한 엄마가 톡으로 물어보네요.. 왜 너는 남친 소개안해주냐고... 엄마는 딸의 남친이 궁금한데 통 말을 안해줘 궁금한가보죠..

 

 

남친이 궁금한 엄마는 딸에게 딸 넌 왜 엄마한테 남자친구 소개 안해줘, 엄마 친구딸들은 소개도 해주고 말도 많이 한다던데 넌 왜 한번도 엄마한테 말안해주냐? 라는 질문에 눈물나는 딸의 대답 왜냐하면 단 한번도 없었어... 딸도 맘이 아프고 엄마도 맘이 아픈...

아 ~ 남친이 궁금했던 엄마에게도 상처 ~ 딸에게도 상처가 된 사연

이외에 재밌는 대화 , 웃긴카톡 몇개 더 올려볼게요. 웃긴 카톡대화 보시면서 재밌는 하루되세요!!!ㅎㅎ

 

공감이 되기때문에 더 큰 웃음을 주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하나만 보면 섭섭 하니까 이어서 나갑니다.

배꼽 꽉 잡으세용 ~

너무나 쿨한 여자친구와의 카톡


 

바람직한 부부의 대화

 

얼마나 속이고 살았길래

아빠가 저러시는 걸까요 ?

그나저나 따님 분 불쌍하게 됐네요

 

엄마의 분노가 처절하게 느껴집니다

 

적절 합니다.

응용력 쩌는 어머님 이십니다.

 

 

이런 귀여운 어머님도 계시네요. 여러분의 부모님은 어떠신가요? 저희 엄마는 이모티콘 쓰는 방법 알려드리니까 그날 하루종일 이모티콘만 보내주셨습니다. ^^;

 

이상 남친이 궁금한 엄마 포스티을 마칩니다. ^^

 

남자친구 화풀어주기 댄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