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진짜 주먹밥 똥주먹밥 주먹 맛 좀 볼래? 핵 펀치 조심!

 

내가 진짜 주먹밥 똥주먹밥 주먹 맛 좀 볼래? 핵 펀치 조심!

 

요즘 **천국같은 김밥점문점에서 주먹밥을 판매하고 있죠?

일반적으로 주먹밥은 밥안에 소를 넣고 손으로 대충 둥그렇게 만든것을 말하는데요.

현재 진짜 주먹밥이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알고 계신 주먹밥이네요..

 

 

주먹밥은 역시 참기름이 들어가야 맛있겠죠? 내가 진짜 주먹밥? 보통 주먹밥은 아닌가보군요 주먹밥에 햄 들어가면 매우 좋아합니다 ㅎ 참치가 들어간 주먹밥도 좋아하고요 ㅎㅎ

 

 

 

주먹밥의 모양이 마음에 안들었거나 의구심을 갖었던 분들은 이 사진으로 한방에 해결되것네용~~~ 진정한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말 그대로 내가 진짜 주먹밥이다..

아래 사진 함 확인해 보시죵..

 

 

어쩜 이런생각을 했을까요? 그리고 저거 안에는 어떤 양념이 들어있을까 궁금하네요 ㅋㅋ 그리고 저거 먹을 사람은 굉장히 주먹맛을 느끼겠네요 ㅋㅋㅋ

내가 진짜 주먹밥 같은 생각을 해 본적이 없는것은 아니지만 저렇게 진짜 보니까 재미있네요 ㅎㅎ 참신한 시도 같고 ㅎ

 

우웩... 이건 뭔가요... 똥주먹밥이네요 ㅋㅋ 그냥 똥밥이라고 불러도 상관 없을정도네요 ㅋㅋ 기발하네요 정말 ㅋ크.. 그런데 먹기는 좀 싫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  밥을 가래떡처럼 만들어서 똥모양으로 꼬아 놓았네요. 저것은 비위 강하신 분들께만 추천해드라고 싶네요. ㅎㅎ

 

 

이것은 귀여운 주먹밥..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