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피자 컷팅 실사판 피자 혼자먹을때 달팽이 모양 컷팅 신세계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피자 컷팅 실사판 피자

혼자먹을때 달팽이 모양 컷팅 신세계

 

얼마전까지 놀라운 피자 컷팅이라는 그림이 화제! 놀라운 피자 컷팅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피자를 보통 시키면 8조각으로 나뉘어져서 오게되죠? 헌데 피자를 자를때 이런 방법도 있었네요~! 

 

 

짠! 이것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잉?? 무엇을 먹고 있는 건지... 여러분은 아시겠어요?? 저는 처음에 보고 "잉? 뭘 먹고 있는거지?" 이랬답니다~ 무언가를 후루룩~~~~ JUST FOR YOU...?

딱 이부분 까지는 정말 '이것이 뭐지?' 심각한 표정이었는데 말이에요~~

 

그런데.....

 

<이미지출처:웃사> - 피자 컷팅 실사판, 피자마루 피자로 인증샷 中

 

웃사에 피자 등장!! 오랜만에 완전 폭소했어요 ㅋㅋㅋ

 

<이미지출처:웃사> - 피자 컷팅 실사판, 피자마루 피자로 인증샷 中

 

먹다가 배가 조금 불렀는지... 조금 사라진 피자마루 피자의 모습이네요 ㅎㅎ

 

<이미지출처:웃사> - 피자 컷팅 실사판, 피자마루 피자로 인증샷 中

 

다시 먹기 시작 ~ "피자 먹는 방법"의 신세계 발견이에요!!! 어떻게 이렇게 피자마루 피자 드실 생각을 하셨는지.. 정말 우왕 goooooood 입니다 이런 신세계는 처음이에요 그런데 이 놀라운 피자 컷팅을 실제로 재연한 사람이 있었으니!! ㅋㅋㅋㅋ 기대하시라 놀라운 피자 컷팅 실사판 입니다.

 

 

보통 피자는 친구들이랑 많이 먹는데 ㅎㅎ 친구들 숫자에 따라서 피자 자르는 컷팅 수도 달라지고, 모양도 달라지죠~  누가 더 많이 먹으면 안 되니깐 정말 똑같이 나눠먹을 수 있도록 피자 컷팅을 하는 것 같아요 근데......만약에 나 혼자 먹는다면 컷팅을 어떻게 해야하지? ㅎ아 물론 그냥 기본, 평소처럼 컷팅을 해도 좋지만! 정말 신선하고 놀라운 피자컷팅방법이 있어요~~ 피자 혼자 먹을 때 커팅하는 방법!!!! 놀라우라~~ 앞으로는 우리도 함께 피자 저렇게 잘라서 먹을까요^^? 냠 냠~ 한 번에 쭈욱 먹을 수 있어서 우왕 굿이에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