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나 친구들의 신발 친구누나의신발 누나친구의신발 누나 친구들 신발

 

누나 친구들의 신발 친구누나의신발

누나친구의신발 누나 친구들 신발

 

누나 친구들의 신발... 똑같아도 너~~무 똑같네요 올 겨울 너무 추운탓에... 어그부츠 구입안하신분들. . 없을 것 같아요... 저 또한 있는데... 흠... 역시... 어그부츠신고나가면..  지나가는 사람마다..똑같은 디자인의 색깔...ㅋㅋ

 

 

겨울되면 여성들이 많이신는 어그부츠의 색과모양이 모두 비슷한모습이라 단체화가 아닐까 싶은정도 근데 누나 친구들의 신발 저건 다 똑같아서 구분이 가나? 신발 찾아서 신을때... 꽤나 힘들겠는데요?  어느것이 내꺼고..니꺼고..난리도 아니겠어요 누나 친구들의 신발 사진보고... 정말 많이 웃었답니다...

 

 

교복도 아니고.. 이건 뭐라고 말을 해야하는건지... 음..하지만...분명한건....

어그부츠만한..따뜻한 신발은 없다는..불편한 진실이라는거죠 ㅋ

똑같아도..뭐... 내가 따뜻하니 어쩔 수 없겠쬬 ㅠ.ㅠ

 

 

어그부츠는 따듯하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여자들이 많이 신는편인데

남자들 중에서는 싫어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네여 ㅎㅎ

 

 

여성분들 요즘 어그부츠 많이 신고 다니셔서 어그 부츠 디자인이랑 높이도 다양하게 나오고 있죠? 발 따뜻한 것에는 진짜 최고인듯 생각되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