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닌자를 위한 원룸 닌자원룸 원룸 인테리어 닌자의원룸 원룸 닌자에게원룸

 

닌자를 위한 원룸 닌자원룸 원룸 인테리어

닌자의원룸 원룸 닌자에게원룸

 

닌자를 위한 원룸이 나와서 화제입니다^^

 

보통의 원룸은 이렇게 생겼죠?? 이것도 굉장히 잘 꾸미고 사시는 듯...ㅎㅎ

 

 

하지만 닌자를 위한 원룸은??

짜잔~~ 정말 예쁘죠?? 저도 이런데서 살고 싶지만, 식구가 많아서 안되고;;

작업장으로 쓰면 정말 딱 좋겠네요~~ㅎㅎ

 

여기가 닌자를 위한 원룸인 이유는?? 침대로 올라가는 계단이 없기 때문입니다^^;;;;

잠을 자기 위해서는 평소에 꾸준히 운동도 해야 할 듯...

 

 

방구조가 독특하죠?

뭐 닌자는사람 아닌감? 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잠을 자기 위해서는 저 침대로 올라가야 한다는건데.... 특별히 사다리가 있는것도 아니고 뭐래~ 정말 닌자를 위한 원룸이란 말인가~

이 원룸은 독특하게도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없기 때문에 침대로 올라갈 수 있는것은 닌자뿐이라는 의미로 닌자를 위한 원룸 이라는 제목을 붙였다고 하네요~ㅎㅎㅎ

기계체조 하시는 분들도 쉽게 올라갈 수 있을듯 한데 말이죠~ㅋㅋㅋ

닌자를 위한 원룸을 본 김에 재밌는 원룸도 하나 같이 소개^^

 

 

헐~~~ 약간 엽기적이긴 합니다.;;;;;;;; 침대 옆에 양변기.....;;;;;;

약간 중국삘 나는데;;;  우리나라는 아니겠죠????ㅎㅎ

 

 

닌자를 위한 원룸 정도는 아니어도, 이렇게 예쁘게 꾸민 작업장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

 

 

이렇게 공기가 맑은 곳도 콜~~ㅎ

 

 

닌자를 위한 원룸을 보니까, 예쁜 원룸들도 보고 싶어서 보다가 이렇게 포스팅 올립니다.^^

 

 

초미니주택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죠?! 헐!!! 작아도 너~~~~ 어무 작아!! 바꿔줘!!!

닌자를 위한 원룸 화제!!! 계단만 만들어 준다면...ㅎㅎ 안되나요?!

 

 

이정도라면 괜찮죠?! 구지 집이 클필욘 없잖아요! 청소하기만 귀찮고....ㅎㅎ;; 게으름....

 

 

딱 좋음!!ㅎㅎㅎ 닌자를 위한 원룸

 

 

포인트!! 잘생겼다~ 솔깃하시나요?!ㅎㅎ

 

 

어솨~~~ 처음이지?!ㅋㅋㅋㅋㅋ 닌자를 위한 원룸 화제!!!
닌자를 위한 원룸은 아니어도
이렇게 산좋고 물좋은 곳의 원룸에서 작업을 한다면, 일하면서 받는 스트레스가 즉석에서 디톡스될 듯..^^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