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학생들 성적표 구분 대학생 성적표 대학생들의 성적표 구분 대학생성적 대학생 성적표 구분

 

대학생들 성적표 구분 대학생 성적표

대학생들의 성적표 구분 대학생성적 대학생 성적표 구분

 

최근 온라인상에서 대학생들 성적표 구분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대학생들 성적표 구분? 대학생들 성적표 구분이라니 무슨 말일까요?


성적표로 보는 대학생 구분을 말하는 듯 합니다.

 

 

저렇다네요... 대학 성적표는 최고 A+에서 최하 F까지 구분되죠.

그걸 4.5점 만점에 평점으로 표시하구요. 대학생들 성적표 구분 위와 같은 구분법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4.5 꿈의 평점을 받는 대학생은 '신'으로 분류되네요. 그럴만합니다 ㅋㅋ대학생들 성적표 구분 4.2~4.49 평점을 받는 학생은 교수님의 사랑을 받는 대학생으로 구분되네요. 대학생 성적표 구분 상 보통 대학생들이 많이 받는 2.8~3.49 사이는 일반인.

일탈은 꿈꾸는 소시민이 그 아래 자리해 있구요. 대학생들 성적표 구분 상 평점 2.29 이하를 받는 학생들은 오락문화의 선구자 불가촉천민? 평점 1점을 넘기지 못하는 대학생은 열등생물인 자벌레 0.1~0.49는 아주 열등한 단세포 생물 플랑크톤으로 구분되네요

아예 평점이 '0'인 경우는.... 모든 과목이 'f' 근데 구분은 꽤나 멋지게 되있습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혁명의 씨앗' 이라....


대학생들 성적표 구분 아래는 평점이 아닌 A+ ~ F 까지성적 그자체로 구분을 하고 있는데요.

 

 

A-가 왜 재수강생이죠? 재수강을 받는 학생은 A_ 점수를 많이 받는 경향이 있나보네요.

대학생들 성적표 구분 상에서 B+ 열심히 노력한자, B0는 수업만 열심히 들은 학생.

쭉  아래로 보니 C+ 이하는 주로 외계인과 친한 학생들로 대학생들 성적표 구분이 되고 있습니다 F는 출석율도 형편없고 성적을 세탁하려는자들...


대학생들 성적표 구분 그럴듯한 것도 있는데... 그리 잼나진 않네요..

잼난 대학생들 카톡 문자 아래에 몇개 볼까요?

 

 

아들과 아버지의 관계가 저 집안은 정자와 창조자의 관계로 표현되는군요 ㅋㅋㅋ


 

 

엄마가 저 문자 봤다면.... 아부지 쫓겨나실듯;; 참 격의 없이 지내는 듯한 부자관계 좋아보입니다 ㅎㅎ

 

 

헐;;; 그림만으로도 충분히 상황파악이 되네요 엄마의 다음 반응이 무척 궁금해집니다.....

 

 

어머님 뿌듯하시겠습니다. 따님이 귀엽네요 ㅋㅋ

 

 

큰일날 엄마네여... ㅎㅎ

 

 

 

이거 처음보고 정말 웃겼는데... 찰지구나~  아주 유머가 넘치는 친구를 둔거 같아요 ㅋ

 

 

 

 

유머가 넘치는 엄마  반어법이겠죠?

 

 

귀엽네요 오빠의 간절함이 묻어나는 제발.....ㅋㅋㅋ

 

 

이건머....  니네엄마한테... 엄마가 키우는 큰아들 작은아들 인가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