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피카츄의 전설 돌아온 전설의 피카츄 피카츄 전설 피카추의전설 피카츄의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피카츄의 전설 돌아온 전설의 피카츄

피카츄 전설 피카추의전설 피카츄의

 

오늘은 아마도 피카츄를 평소해 좋아하시는 분들은 큰 충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피카츄가 심슨의 호머츄인가? 아무튼 피카츄가 심슨이랑 닮았어여...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그림을 보면은 호머츄라고 적혀있습니다.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그림의 캐릭터도 이상하죠. 얼굴이 심슨이네요.

 

 

피카츄가 나이가 들어서 돌아온 것이라서 저런 심슨 아저씨가 되엇나요.  어린아이들의 동심을 파괴한 캐릭터 그림 같습니다.  귀여운 토끼의 모습은 없고 저기에 수염도 그리면 더욱 끔찍하겠네요.

 

 

어떤 캐릭터라도 노란색만 색칠하면 피카츄가 되는건가요.  미국에서는 미키마우스를 제치고 최고의 인기 캐릭터가 된 전설의 피카츄인데 저렇게 이상하게 합성해놓다니 정말 별로입니다.

 

호머츄라...  심슨과 피카츄를 합친 이름하여 심카츄네요.. 이 심카츄를 본 어린이들은 동심파괴되지 않길 바랍니다.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은 지금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있지만 한편으론 늙었다는 반응으로 실망하시는 분도 여러명되십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피카츄랑은 전~혀 다른 늙어돌아온 심카츄.. 500살은 먹은것 같이 늙어빠졌습니다..

 

 

 

더군다나.. 피카츄가 많이 늙었네요 합성화라서 그런지 뭔지 모르겠습니다.

 

 

너무많이 전설이 되어서 돌아온 피카츄의모습 호머츄 호머츄 이름도 누가 지었는지 왜이렇게 사진과 그림과  잘어울리는 이름인지...  돌아온 피카츄의 전설!!! 그이름은  호머츄였다!!!! 두둥~~~

 

 

원래 피카츄는 이렇게 귀여운데 말이죠 ㅋㅋ 호머츄는 약간 혐오스럽다는.. 그런 .... 느낌을...  없지않아 계속 받네요...  그래도 나름 귀엽습니다~! 호머츄! 

 

 

피카츄는 가라 이제는 전설의 포켓몬 호머츄.... 그래도 호머의 얼굴을 피카츄로 표현한 아이디어는 정말 대단하네요. 돌아온 피카츄의 이상한 전설이라는 제목 센스도 탁월한 것 같구요. 하지만 저런 생물이 꿈에 나타날까봐 정말 무섭습니다. 끔찍하네요.

 

이상, 돌아온 피카츄의 이상한 전설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