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물계 3대 미남 동물계 최고 미남 동물 3대 미남 동물계3대 동물계 미남

동물계 3대 미남 동물계 최고 미남 동물 3대 미남

동물계3대 동물계 미남

 

 

네이버 메인에 보니까 '동물계 3대 미남'이란 검색어가 있더라구요!!

얼마나 잘생겼길래 동물계의 3대 미남이라 칭하는지 궁금해져서 찾아봤답니다.^^

사진을 찾아서 보니 헉... 동물에게서 이런 포스가 느껴질 줄이야...

 

 

 

동물계 3대 미남중 첫번째!! 바로 '소간지'군요. 와우... 사진 속의 저 소는 정말... 간지가 철철이군요. 사진 속 소간지와 비슷한 소지섭씨 사진 찾아봤는데, 진짜 닮은 것 같죠??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저 소사진은 예전부터 인터넷상에서 유명했다는 사실!!  바로 "바람과 흰천이면 어디든 갈수있어."라는 명언을 남겼던 '꽃보다 남자의 지후선배'!!

당시에 큰 인기를 얻는 '김현중'씨를 닮았다고 화제가 되었어요. 하지만... 이제 김현중씨보다소간지가 더더 어울리게 되어버렸군요...하하하 

 

 

 

우리나라에서 '미남'하면 빼놓을수 없는 분이죠!! 바로바로 '장동건'씨!! 작년에 종영한 '신사의 품격'에서 잘생긴 외모와 함께 진짜 매력이 터져버렸어요. 하지만, 이제는 고소영씨 남편이라는 사실... (여자분들 화이팅 ♡) 이런 장동건씨를 닮은 곰이 있다니?!! 바로 '장동곰' 이네요. 하하하 동물계 3대 미남의 두번째는 바로 '곰'!! 작명센스 진짜 장난 아닌듯~ 도대체 누가 이름 붙인건지요. 와... 곰의 저 포즈 보세요. 곰이 진짜 화면빨 제대로 받아버렸네요~!!  

 

 

 

아... 솔직히 저는 원빈씨 진짜 비현실적으로 생긴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요새 '옷이 원빈빨 받는다.' '머리스타일이 원빈빨 받는다.' 심지어 '성격이 원빈빨 받는다.'라는 말까지 들어봤는데, 어쩜 저렇게 조각같이 생길수 있는거죠?? (부럽다 부럽다 부럽다 X 200)

알짱의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원빈'씨가 진짜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하구요! 동물계 3대 미남 중에서도 '견빈'이 진짜 짱이네요!! 저 표정보니까 원빈씨가 주연했던 '마더'에서 표정이 떠오르더라구요.

 

 

 

소간지 소지섭씨의 느낌이나는 소네요 진짜 말그대로 소간지인듯

동물계 3대 미남 중 하나로 뽑혀도 무색할정도의 간지입니다!!

 

 

장동곰 아 눈매가 정말 장동권씨랑 비슷하네요 이 곰도 역시 동물계 3대 미남으로 뽑혀도 무관할정도의 외모군요

 

 

아 시크한 저눈빛 원빈씨를 아주 쏙 빼닮았네요 저는 개보다 못한듯 견빈...충격이다..

동물계 3대 미남의 정체!! 진짜 동물들도 잘생겼네요!!  이정도 되면 꽃동물 3인방 소리 듣고 다녀도 괜찮습니다~ 인정인정!! 하하하 *^^*

 

그럼 '동물계 3대 미남 _ 꽃동물 3인방'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