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물원에서 만난 김종국 동물원 김종국 런닝맨 가수김종국 도플갱어 싱크로율 100% 대박

 

동물원에서 만난 김종국 동물원 김종국 런닝맨

가수김종국 도플갱어 싱크로율 100% 대박

 

안녕하세요 동물원에서 만난 김종국이라는 사진이 화제입니다 동물원에서 만난 김종국 왜 김종국씨가 동물원에있는지 볼까요?

 

 

동물원에서 만난 김종국... 빵빵 터짐. 왠지 모르게 강인하게 나오는 콧대와 턱선이 비슷하지만.. 그중에서도잴 가슴에 와닫는건 작고 매서운 눈이 아닐까.. ㅋㅋㅋ

 

 

동물원에서 만난 김종국이라는는 제목에는 함정이 없었습니다 가까이서 보니깐 더 많이 닮은덧 합니다.ㅋㅋ 길게 찢어진 눈과 튀어나온 광대뼈 게다가 턱까지 이목구비가 완전 빼다 박았네요 ㅎㅎ 동물원에서 만난 김종국 완전 닮았어요 거기다가 능력자의 포스까지 겸비 ^^ 김종국씨를 보고 동상을 만든듯 ㅎㅎ

 

 

동물원에서 만난 김종국과 비교하기 위해서 김종국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대체적으로 닮은것 같은데...하나 하나 따져보면 눈만빼고는 안닮았다는.

두꺼운 입술.. 하지만..강력하게 보이는 이미지는 정말 많이 닮았네요..

 

 

김종국을 눈여겨 본 사람이 만든건 아닐까요.. 근데 딱보면 닮았다는 생각이 드는것은 왜일까요.. 어디 동물원인지 궁금해 지네요.


 

 

이렇게 옆모습을 비교하니 더욱 동물원에서 만난 김종국 대박 닮았죠? 잉? 김종국씨 왜 동물원에서 그러고 계세요 왜 얼굴만 간겁니까? ㅎㅎ

 

그런데 김종국이 진짜 무섭던데 저번주에 런닝맨 동계올림픽때 개미지옥 공포영화의 한 장면이 따로 없음 개미지옥 사진

 

 

동물원에서 만난 김종국과 비교하기 위해 캐리커쳐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진짜 요즘 런닝맨에서 김종국님 잘보고 있어요... 진짜 예능 잘하시고 노래도 남자가 다 그렇지 뭐 ~ 잘 듣고 있고... 정말 김종국님 잘 생기셨어요 ㅎㅎ 그뉵그뉵!!!

 

 

그리고 다음주 런닝맨 환생특집 한다는데 김종국 활약 엄청날듯 ~

잘보셨나요? 전 정말 김종국씨인줄알고 깜놀 오늘도 모두들 즐거운하루 되세요^^
 

그럼 동물원에서 만난 김종국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