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딸기와 자는 고슴도치 딸기 고슴도치 딸기와함께자는고슴도치 고슴도치 가시

 

딸기와 자는 고슴도치 딸기 고슴도치

딸기와함께자는고슴도치 고슴도치 가시

 

연일 고슴도치의 자료가 인기입니다. 이러다가 애완동물로 고슴도치를 키우겠다는 사람들이

많아지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이번에는 딸기와 자는 고슴도치 입니다. 뭔가 행복해하는 저 표정!!

정말 사랑스럽죠?ㅎㅎ

 

 

너무 깜찍한 딸기와 자는 고슴도치 주인이 딸기를 먹으라고 준 상황에서 딸기를 먹지 않고 딸기를 꼭 껴안고 잠자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보이네요. 간만에 등장한 고슴도치 자료 입니다. 항상 언제봐도 귀여운 우리 도치씨~ㅎㅎ 가시많은 고슴도치를 어떻게 키우지!?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딸기와 자는 고슴도치의 귀여움을 보시면 바로 고슴도치를 키우게 될지도 모를일 입니다.

 

 

딸기와 자는 고슴도치 & 거품 목욕하는 고슴도치 귀엽죠?? 고슴도치는 관리가 잘 안되는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이렇게 자주자주 목욕을 시켜주면 될듯!

 

 

누가 뺏어갈까봐 걱정되서 딸기와함께 있으려고 자신의 품에서 딸기를 보호하는

고슴도치 아진짜 귀엽다잉.. 고슴도치 한번 키워보고싶은데, 진짜 귀여운거같아요 순한놈은 잘 찔리지도않는데요!!!  딸기와 자는 고슴도치 때문에 한번 키워볼까 진지하게 생각중입니다.

 

 

고슴도치의 속마음 "딸기는 내꾸얌"

                "일어나서 바로 먹어야지"

               "아 어뜩해 누가 뺏어먹으면..."

제 상상 이었습니다. 여러분은 고슴도치가 왜 딸기를 안고 있는지 짐작이 가나요??

 

 

아는 언니가 고슴도치를 키우는데... 어떻게 만지냐고 하자 평소땐 가시를 세우지 않아 쓰다듬을수 있다고 합니다. 끽끽 소리도 내고 고슴도치도 은근 말썽꾸러기라고..

 

누리꾼들은 "만족스러운 얼굴 표정" "누가 훔쳐갈까봐 그런가" "엄청 소중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상 딸기와 자는 고슴도치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