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땀 많이 나는 사람 위한 셔츠 땀 많은 사람 땀많은 사람을 위한 셔츠 겨드랑이 땀이 갑자기 많이

땀 많이 나는 사람 위한 셔츠 땀 많은 사람 땀많은

사람을 위한 셔츠 겨드랑이 땀이 갑자기 많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땀 많은 사람 위한 셔츠'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직 더운 여름은 아닙니다만... 약 4개월 뒤에 찾아올 더위를 위한 새로운 패션의 의상이 찾아왔습니다.

 

 

사람들의 시선에서 자유롭지 못한 영혼들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 땀이 나야지만 원래 셔츠 색깔이 나옵니다.  단 땀이 안났을때는 더 민망한 셔츠입니다.ㅋ

 

 

모르게 하겠어!!! 이제 여름에도 당당히 겨드랑이들 보일수 있게!!

팔을 자유롭게 들 수 있게!! 자신감을 가지자구요 진짜 고민이 많은 사람은 병원에서 땀샘을 없애 주는 치료도 있고, 냄새 제거 스프레이도 있으니 한 번 알아보세요.

 

 

땀 많은 사람은 겨드랑이부터 땀이 나는 것 같습니다.  그런 사람을 위해 땀 많은 사람 위한 셔츠가 나왔네요.

 

 

땀 많이 나는 사람 특히 겨땀 많이 나는 가수 싸이같은 스타일?에게 딱 필요한 옷이라는

군요 ^^ 아예 겨드랑이 부분을 하얗게 해두어 땀을 흘려도 같은 색이 되게하는? 그런 옷인 모양이에요.


 

 

하지만 오히려 저 옷을 입고 있으면 나 겨땀 많은 사람임 하고 광고하고 다니는 꼴 되는 거 아니냐는게 네티즌들의 생각이라더군요~ 차라리 표 안내는게 낫지 저게 더 표가 난다는거죠. 그래도 입을 사람은 집에 티셔츠 꺼내다가 표백제에 겨드랑이 부분만 담가서 엉 저렇게 해 입어 보면 되겠네여 ~

 

 

앓느니 죽겠다, 그죠? ^^ 암튼~ 겨땀 많은 사람 특히 여름엔 누구나 다 그렇지만 진짜 죽을 맛이죠 그래도 뭐 여름 한 때이고 그리고 일 할 때 땀 흘리는게 더 보기 좋지않나요? 싸이도 땀 더 멋지던뎅 ㅋ


 

 

소녀시대 유리 겨드랑이 땀이 캡쳐가 되었네요. 땀 많은 사람들을 위한 셔츠가 필요하겠어요~~  소녀시대 윤아도 겨드랑이 땀 모습 캡쳐했네요~~

 

 

정말 저렇게 겨드랑이가 젖는 날이 있으면.. 하루 종일 신경쓰이져..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블랙아이드피스의 퍼기(Fergie)도  겨드랑이 땀이 많이 나네요.

땀 많이 나는 셔츠는 연예인들 굴욕 사진이 찍히지 않게 도와 줄 것 같습니다.

 

이분은 겨드랑이 땀을 자랑하네요.

 

이분은 테니스 선수인데요. 역시 운동선수는 땀이 많이 나네요~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도 예외는 아니겠죠

 

여하튼, 땀이 많은 사람을 위한 티셔츠를 디자인만 조금 보완하면 아주 유용한 제품이 되겠네요.. 하지만, 땀이 안난다면, 굳이 입고 다닐 이유가 없겠네요

잘 보셨나요? 겨땀때문에 많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나온 땀 많은 사람을 위한 셔츠!!

 

이상 땀 많이 나는 사람 위한 셔츠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