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떡꼬치의 반란 집에서 떡 튀겼다가 참사 떡튀기는법 이것이 바로 떡생크 탈출 떡꼬치 떡튀기는법

 

 

 

떡꼬치의 반란 집에서 떡 튀겼다가 참사 떡튀기는법

이것이 바로 떡생크 탈출 떡꼬치 떡튀기는법

 

떡꼬치의 반란이라는 검색어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겨우 6자밖에 안되는 떡꼬치의 반란이라는 말..그 자체로도 충분히 미소가 지어지는 이야기...누구나 관심을 안가질수 없을듯..

어느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왔던 글이라는데요.. 그럼 웃긴 떡꼬치의 반란이야기를 볼까요?

 

 

진짜 맛있겠다 떡꼬치의 반란 이야기는 과연 요지는 이렇습니다.. 어떤 사람이 밖에서 봤던 떡꼬치가 너무나 맛있어보여서 집에서 만들어 먹을려고 했다가 큰코 다치는 내용이죠 그런데 요약한 내용이 너무나 웃겨서 이렇게 관심을 받고 있나봅니다. 자세히 천천히 읽어보시면 배꼽터지실꺼에요~

 

 

떡꼬치의 반란이 시작되었다!

 

 

떡을 튀기다가 튕겨나가버렸네요 떡꼬치의 반란 나를 왜 튀겨!! 하는 것 같네요

 

 

떡꼬치의 반란 의 끝 그래도 다치지 않았다니 다행이예요 요리는 요리순에 맞게 떡꼬치의 반란 이였습니다  떡꼬치 하나 만들어 먹고 싶었을 뿐인데, 주방에 참사가 일어난 사연이었습니다

 

 

결과가 아주 참혹하면서 웃기네요 절대 기름에 떡넣지 마세요..이렇게 됩니다...

기름의 고통을 이기지 못한 떡꼬치가 공중부양해서 천장에 있는 팬에 달라붙었다니 정말 대박...

어쨌거나 좋은 경험이 되었을듯..다시는 안그럴테니까요^^

 

이상 떡꼬치의 반란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