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똑똑해진 마리오 오! 마리오 천재였네? 공룡 요시에게 버섯먹여 도시정벌

 

 

 

똑똑해진 마리오 오! 마리오 천재였네?

공룡 요시에게 버섯먹여 도시정벌

 

게임 캐릭터 마리오와 관련된 똑똑해진 마리오 모습이 화제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똑똑해진 마리오’라는 제목으로 이미지 한 장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았는데여... 마리오가 버섯을 먹으면 점점 커진다는건 잘 알려진 사실이죠?

 

버섯을 들고 있네요

 

똑똑해진 마리오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공룡에게 버섯을 먹였네요 ~ 똑똑해진 마리오 맞네요

 

요시에게 버섯을 먹여 용가리를 만들어 도시를 순식간에 점령해 버리려고 하는 꼼수네요..

정말 똑똑해진 마리오라는 말과 딱 맞는 모습이네요~

 

본인이 먹었으면 이렇게 되었겠죠?

 

실제 게임을 해보면 버섯을 먹은 마리오는 저렇게 커지는데... 이 게임은 제가 했던것과 다르네요...
이렇게까지 마리오가 커지지는 않았는데... 이정도면 굳이 요시에게 버섯을 먹이지 않아도 될 것 같죠??

 

슈퍼마리오 실사판으로 불리는 모습도 보이네요.

 

 

두 명의 남자가 마리오 복장을 한 모습인데요. 게임 속 마리오나 똑똑해진 마리오는 나름대로 귀여운 느낌이 드는데,

 

 

실사판에선 그런 모습을 찾아보기 힘드네요~ 뭔가 오덕의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네요..

 

마리오카트를 떠올리게 하는 사진이 눈에 띄네요.. 주변 상황을 보면 일본에서 촬영된 모습으로 보이는데요. 마리오카트 게임에 나오는 카트 모습과 상당히 비슷해 보이네요~

 

 

물론 카트만 비슷한건 아니고 복장까지 제대로 깔맞춤을 한 모습이네요.. 아무튼 똑똑해진 마리오부터 실사판마리오에 마리오카트까지 정말 눈에 띄는 모습들이네요~

 

 

이렇게 귀여운 요시를 용가리로 만드는 똑똑해진 마리오. 제 생각에는 굳이 똑똑해진 마리오 라고 하고 싶지는 않네요.  이렇게 귀여운 요시를 용가리로 만들고 싶지는 않으니까요. ^^;;


이상으로 똑똑해진 마리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