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뚱스 쩔어 정형돈 길 못친소 노래 무한도전

뚱스 쩔어

뚱스 쩔어 못친수 주제가 및 뚱스의 재결합 소식에 무한도전 팬들이 반기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에 컴백을 알리는 '뚱스 쩔어' 곡에 대한 기대감의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번 거의 2년만에 다시금 재결합으로 무한도전의 멤버인 정형돈(도니)와 길이 합류한 뚱스는 못친소 주제가로 '쩔어' 라는 재미있는 곡을 24일 선보일 예정이며, 이 '뚱스 쩔어' 음원은 정식으로 26일 월요일 공개되며 각종 음원차트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가 관심사가 되고 있는데요.
  

 

정형돈과 길은 흰색 샤워 가운에 굵은 금 목걸이와 털 달린 어그 부츠 등을 매치한 기괴한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  '쩔어'는 "니 얼굴 쩔어. 니 몸매 쩔어. 내가 힙합 장동건 내가 예능 소지섭. 내가 힙합 원빈. 얼굴 보면 아니라고 못하겠지" 등 재치만점 가사가 담겨 있는 노래입니다.

   

'뚱스 쩔어' 컴백 - 길&도니 Second Round 뚱스 쩔어 (이미지 : 길 트위터)

 

위와 같은 이미지가 길 트위터를 통해서 올라오고 아래의 뚱스의 재결합 사진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뚱스 쩔어 공개에 앞서 길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위트있게 '이승기 이하이 한판 붙자...' 라는 멘트와 함께 26일 오후 12시에 뚱스 쩔어 음원이 공개됨을 알리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못친소 주제가 "뚱스 쩔어" 도니와 길 이미지 (이미지 : 길 트위터)

 

이번 무한도전 못친소 주제가인 뚱스 쩔어 곡은 유제석의 제안으로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멜로디부터 녹음까지 완성되었다는 소식도 있는데요. 뚱스 쩔어 가사 내용은 못친소에 어울리게 그 콘셉트가 외모 하위 2%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재미있고 센스가 가득 넘치는 내용들로 채워졌다고 해서 방송이 더욱 기다려 집니다. 또한, 도니(정형돈)의 랩도 한차원 업그레이드해서 들어가 그 기대감에 초조함까지 더해줍니다. 이번 무한도전 못친소 주제가 '뚱스 쩔어' 여러분들도 기대되시죠?
 

 

정형돈과 길은 반주에 맞춰 무표정한 얼굴로 "찍고 바르고 칠하고 덮고 그래봐야 우린 이류 삼류. 헛된 희망 집어치워버려. 태어날 때부터 쩔었어 쩔었어 너무 쩔었어. 태어날 때부터 뼛속까지 나 잘생겼어. 맞아 우린 잘생겼어"라고 밝혀 좌중 폭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