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면 수프로 만든 작품 라면 수프로 만든 예술작품 색색깔 수프의 향연 예술혼 정교한 각시탈

 

라면 수프로 만든 작품 라면 수프로 만든 예술작품

색색깔 수프의 향연 예술혼 정교한 각시탈

 

라면 수프로 만든 작품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라면 수프로 이렇게 정교한 모양을 만들었다는군요. 솜씨가 있어야 할 일이지 그냥 하다간 우리 같으면 수프 다 쏟고 난리 날텐데 말이에요 ^^  빨간수프 까만수프 하얀수프 그냥 물감 자체가 되어버렸네요. 작품이라는게 꼭 레오나르도다빈치의 작품만 작품이 아니라구요 흥 ^^ 암튼 저렇게 만들고 놀다가 그 수프로 설마 라면 끓여서 먹은건 아니겠죠?

 

 

요런식으로 ㅎㅎㅎㅎㅎ

먼저 하얀스프 {예)나가사끼,꼬꼬면등}로 얼굴형태를 만듭니닼 그 다음 검은색 스프 예)짜파게티등 으로 머리카락과 눈 등을 표현합니다. 마지막으로 빨간스프 예)삼양라면,신라면,맛있는라면 등 으로 연지곤지를 이거 진심 아이디어 좋지 않나욬 근데 라면스프 저렇게 많이 뜯어놨는데 쬐끄만 작품을 만들다니. 양조절에서 fail 하셨군눀
 

 

가지각색의라면스프로 저렇게 사람얼구이 만들어지다니 신기하네요^^

라면 수프로 만든 작품 이었습니다 다른 작품도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