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링 귀신 실제 모습 데이비체이스 링 귀신 실제 링 실제 모습

 

링 귀신 실제 모습 데이비체이스 링 귀신 실제 링 실제 모습

 

오늘은 깜짝 놀랄만한 사진하나가 이슈가 되고 있어서 한번 알아볼까합니다.. 2002년 미국판 링을 기억하시나요? TV에서 나오던 링의 귀신은 정말 무시무시한 모습을 하고 있어서 생각만해도 끔직 하지만, 그 역활을 한 실제 모델이 이 시점에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네요. 링하면 공포영화로 유명하죠! 하지만 링 귀신 실제 모습은 과연 어떠할까요?

 

 

정말 무서웠던 장면 ㅠㅠ 많은 패러디도 있었던 하지만 링 귀신 실제 모습은!

 

 

헉.. 정말 저 모델이 당시 링의 주인공이란 말인가.. 아무리 분장술이 발달을 해서 그럴 수 있다고 하지만, 참옥한 모습이 실제 인물과 매치가 너무 안되니 믿을 수가 없네요.

화제가 되고 있는 링 귀실 실제 모습 확인해 보시죵..

 

 

링 출연 당시(12세)의 모습입니다..  저렇게만 봐서는 흉직한 모습이 상상이 가질 않네요..

분장도 중요하지만, 연기력도 무시못하겠죠..

 

링 귀신 역할을 맡았던 실제 모습의 여배우 데이비 체이스의 사진입니다.. 정말 아름답네요...

 

 

링 귀신 실제 모습의 주인공은 데이비 체이스라는 미국 배우인데요.

1990년 출생으로 현재 나이가 22세라고 합니다.

 

 

당시 미국판 링에 출연할 때는 12세의 어린나이였는데, 지금은 원판불변의 법칙에 의해서 정말 아름다운 숙녀로 성장했네요.. 하지만, 아무리봐도 링 귀신 실제 모습이라고는 믿겨지지가 않아요..

 

 

먹고죽은 귀신이 떼깔이 좋고 링 귀신 실제 모습 처럼 이쁜 귀신이 죽어서는 저렇게 되는 걸까요 링 귀신 실제 모습 이렇게 반전이였네요 너무 이뻐요~~

 

 

 

여하튼, 잘 자라줘서 괜히 고맙네;;ㅋㅋ

 

 

헐리웃 링2에서는 '켈리 스테이블스'님이 사다코 역을 연기.

1978년 1월 26일, 키 152cm

 

일본판 링 귀신

 

 

링1과 링2에는 연극배우 '이누 리에' 님이 사다코를 맡으셨고, 링-라센 에서는 '사에키 히나코'님이 사다코역을 링0 - 버스데이에서는 '나카마 유키에'님이 사다코역을 맡으셨는데,

 

 

아마, 나카마 유키에님이 사다코역으로 가장 유명할 듯!

원작에 사다코 살아있을 때, 생전모습과 귀신 모습의 사다코 둘 다 나옴.

 

 

나카마 유키에

なかまゆきえ | Nakama Yukie

 

1979년 10월 30일

160cm, 44kg

 

 

나카마 유키에님은 일드 <고쿠센> 양쿠미역으로 한국에서도 유명하죠 +_+

마지막이 양쿠미 역활 ㅋㅋㅋㅋ 저 사진이 익숙한 유키에님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