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음이 정화되는 글귀 당신이 사는 삶을 사랑해라 마음정화되는 글귀 보는 순간 공감 마음을 정화하는 글귀 가끔 너무 힘들때

 

마음이 정화되는 글귀 당신이 사는 삶을 사랑해라

마음정화되는 글귀 보는 순간 공감

마음을 정화하는 글귀 가끔 너무 힘들때

 

요즘 인터넷에서 마음이 정화되는 글귀라는 제목의 한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심결에 읽기 시작한 이 글귀들이 내 가슴을 울리네여...

마음이 정화되는 글귀 하루의 피곤함을 잊게해주는 글귀를 품어본다.

내 안 어딘가에 숨어있는 마음 똑~똑~~! 노크소리에 귀기울여 들어본다.

마음이 정화되어가는 글귀...

 

 

최고의 꿈은 당신이 깨어있을 때 일어난다. 멋있는 말이네요

 

 

"매일매일이 새로운 시작이다. 일어났을 지도 몰라 이런 생각은 접고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보아라"

 

 

마음이 정화되는 글귀 " 당신이 사랑하는 삶을 살아라. 당신이 사는 삶을 사랑해라."

 

 

포스티잇 한장으로 마음이 정화되는 글귀 입니다. 누군가 고백을 하는 내용인 것 같은데

보고 있으면 감동적이네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사실 우리가 처음 만았을 때, 당신이 나에게 중요한 사람이 될지 전혀 생각 못했어요" 라는 글귀 입니다.

 

 

성공은 최고의 복수다. 왠지 멋있는 말 같네여...

 

 

"어떤 사람들은 18세에 늙고 어떤 사람들은 90세에도 젊다... 시간은 사람들이 만들어낸 개념일 뿐이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강하다!"

 

 

세상에서 가장 좋은 말은 무엇일까요? 저는 행복이라는 단어를 좋아합니다 행복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정말 행복해지는것 같아요 가끔 속상하고 힘들때엔 이런 글귀를 읽어보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도움이 된다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기억하시고 살아가셨으면 좋겠네요 자신이 싫어지거나 세상이 싫어질때마다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상 마음이 정화되는 글귀 포스팅을 마칩니다. ^^

 

세계최고 귀여운아기 모음 1등은 역시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