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탐정 코난 범인 코스프레 코난의 범인처럼 코스프레 코난 범인을 따라한 코스프레

 

명탐정 코난 범인 코스프레 코난의 범인처럼 코스프레

코난 범인을 따라한 코스프레

 

코난 범인 코스프레는 일을 저지른 후 은폐하는 모습을 표현한 코스프레입니다.

 

 

모자를 빼고 온통 검은 복장을 한 사람이 뭔가를 들고 휘두르는 모습입니다.

 

 

얼핏 보니 골프채를 휘두르는것으로 보입니다.
 
집안으로 보이는데 난데 없이 골프채를 휘두르는 모습이 참 의아하네요. 뭘 표현하는건지 아무리 봐도 알수 없네요.

 

 

이번에는 사람을 질질 끌어 당기는 모습이네요.

복장도 이상하고 하는 행동까지 온통 희안한 모습만 보이네요. 뭐하는 사람이고 뭘 표현하려고 하는지 궁금하네요.

 

 

이번에는 골프채를 닦는 모습이 보입니다.

골프채를 막 휘두르러니 이번에는 뜬금없이  골프채를 닦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처음에는 뭘 표현하는건가 어리둥절해 하며 바라보다 전체적인 흐름을 보니 사고를 치고 은폐하는 모습이네요.

 

 

 

 

코난에서 항상 나오는 범인 대역 범인 코스프레 인증 사진!!

 

 

코난은 저 범인씨보는 맛으로 보곤했는데...

범인의 모습이 밝혀질때 노인이나 여자나 뚱땡이 였을때는 쇼크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