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델의 흔한 길막기 아뿔싸! 모델들의 흔한 길막기 고의냐 우연이냐 모델 흔한 길막기 모델길막기

 

모델의 흔한 길막기 아뿔싸! 모델들의 흔한 길막기

고의냐 우연이냐 모델 흔한 길막기 모델길막기

 

패션모델 깜짝놀래키기

 

모델들의 워킹장면은 대부분 많이 보셨을꺼에요 ~ 자빠지는 장면도 흔히 볼수 있고 배꼽터지게 만들지만..모델의 흔한 길막기 사진은 저도 처음보는군요...

 

 

우리가 모델을 그냥 일상적으로 보아서 잘 모르는 듯 한데 정말로 몸매와 키가 크네요~
하지만 모델일 할 정도면 이 정도는 틀려야죠 ~ 
모델의 워킹 영상을 보다 보면 아슬아슬하거나 돌발상황이 발생하곤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모델의 흔한 길막기 사진은 패션쇼 런웨이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모델의 흔한 길막기 상황입니다

 

 

런웨이에서 한명은 입장하고 한명은 퇴장하다 워킹도중 두 모델의 동선이 겹치는 상황^^ 너무나 신기하고 일부러 의도한 것이 아닐까 하는 모델의 흔한 길막기 완전 코미디네요~ 

 

 

어찌되었든 멋진 설정샷으로 마무리~ 모델의 흔한 길막기 길막은 것보다 일부러 서로에게 맞춰서 저렇게 했다는 것이 최고! 아마 참석한 사람들도 잘 모를 것 같네요 런웨이 도중 흔한 실수이기도 한 ! 서로 가는 방향과 경로를 잘못알게되어 길막기를 하게 되는 경우랍니다 그럼 흔한 길막기 영상입니다

 

 

전 처음에 보고 응? 일부러 그런건줄 알았어요 진짜 이거보고 빵! 터진게 오른쪽 하얀색 옷 입은 여자는 금색옷입으신 분이 걸어오시니깐 오른쪽으로 피한거 같은데 금색옷입으신 분이 그거보고 같이 옆으로 이동하면서 쿨내나게 흥~ 하고 옆으로 가는거 같아요. 마치 둘이 저렇게 런웨이하기전에 대기실에서 싸운것처럼.. 웃기당 금색옷을 입은 모델 너무 당당해서 몰랐답니다 두 모델 역시 난감한 상황이라 짐작이 되지만 순발력 좋게 잘 모면 하네요 ~

 

 

  많은분들께서 잘 알고계신 모델계의 대모 장윤주                                    모델 진정선

 

국내에도 많은 모델들이 활동중이죠 다들 키도 크고 훤칠하고 몸매도 좋고.. 그저 부러울 뿐이네요.. 식단관리와 자기 관리가 철거한것 같습니다.

 

 

봄패션의 정점을 찍는 노란색 모델의 흔한 길막기 노란색컬러의 밝음이 참 좋네요~
옐로우 체크무늬가 경쾌하게 수놓아져있네요 이제 서서히 봄준비 마치셨나요?
아이들도 봄이라 그런지 학교가는 발걸음이 무척 가볍더라구요~^^

 

 

역시 하늘하늘거리는 모델의 흔한 길막기 패션 너무나 아름답잖아요~  여성들의 아름다움도 봄이 되니까 활짝 피어오르는 것 같아요 그런데 예쁜만큼 마음도 예뻐야할텐데 그랬으면 참 좋겠네요...  모델의 흔한 길막기 패션 아리땁고 고운 나의 자태, 너의 자태를 한껏 뽐내보아요~

 

지금까지 모델의 흔한 길막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