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두의 게임 실사판 카카오게임 게임 모두의게임 모두의게임 실사

모두의 게임 실사판 카카오게임 게임

모두의게임 모두의게임 실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두의 게임 실사판 버전의 동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카카오톡과 연동된 스마트폰 게임으로 알려진 모두의 게임이 현실에서 플레이하는 보드게임으로 변한것인데요....

공개된 동영상에는 모두의 게임의 5가지 컨탠츠중 알록달록 색종이 게임을 하고 있는 두명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특히, 영상속 두 주인공은 게임 효과음을 목소리로 완벽하게 따라하며 재빠른 손놀림으로 게임을 진행해 모두의 게임 실사판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네요....

 

 

두명이서 하고있습니다. 한명은 색종이를 옮기면 처리하고 그런식이네요... 책상에는 알록달록 색종이가 쌓여있습니다. 모두의 게임을 따라하면서 재빠른 손놀림을 보입니다.

 

 

특히 모두의 게임 실사판 이 영상은 게임 효과음과 목소리가 비슷해 웃음을 준다고 하네요. 모두의 게임 실사판이 나올줄은 몰랐네요 ㅋㅋ; 어쨌든 신기하고 재밌어 보입니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