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자 벗은 쵸파 모자벗은 쵸파 모자 벗은 쵸파 몇화 쵸파 모자

 

모자 벗은 쵸파 모자벗은 쵸파

모자 벗은 쵸파 몇화 쵸파 모자

 

일본의 인기 만화인 원피스에서 말하는 순록으로 나오는 쵸파~ 특유의 귀여운 외모덕택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쵸파는 항상 모자를 쓰고 있죠~ 모자 벗은 쵸파 그림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모자 벗은 쵸파 뽀로로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딘가 좀 이상하긴 하네요~ㅎㅎㅎ

그래도 너무너무 귀여운 쵸파~^^

 

 

어때요? 모자 벗은 쵸파도 상당히 귀엽죠~^^ 그나저나 쵸파가 모자벗은 모습이 방송된 적이 있었나?

 

 

원피스는 만화책으로는 안보고 주로 TV나 애니메이션 극장판으로 많이봐서~ 모자 벗은 쵸파의 모습은 처음 보는것 같네요~ㅋ

 

 

원래 모자를 쓰고 있는 쵸파의 모습~ 완전 귀엽죠~ 거기에 사람말도 할 줄 알고 의술도 뛰어난 쵸파~ 원피스에서 없어서는 안될 동료죠~

 

 

몬가 상당히 어색해 보이는 모자 벗은 쵸파 입니다. 그래도 나름 귀여운 구석은 살아있는것 같네요~ 살아있네~ 쵸파~

 

 

앞으로 원피스를 보면서 모자 벗은 쵸파의 모습이 나오는지 안나오는지 자세히 지켜보면서 봐야할것 같아요~ 운좋으면 모자 벗은 쵸파의 모습 볼 수 있겠죠?

 

 

모자 벗기 전의 귀여운 쵸파 캐릭터들 모음입니당. 원피스의 앙꼬같은 존재임 ㅋㅋ
커졌을 때는 솔직히 좀 .. 다큰 남동생 보는 느낌때문에 징그러움 ㅜㅜ...

 

 

아 쵸파야 ㅠㅠㅠ 완전 귀여움 볼에 호빵 두개를 넣었구나 나도 하나만 주렴
무슨 호빵이니. 한입만 깨물어보자꾸나 ㅋㅋㅋ

 

 

일요일 아침이면 저절로 눈떠지는 디즈니 랜드 와 추억돋네 우솝이 왜저렇게 꽃미남이 됐지 상디는 완전 찐따대장이구나 쵸파는 멍멍이가 따로없네 루피는 알라딘주인공과 흡사하구나...

 

 

쵸파 솜사탕 중독이구나. 볼때마다 솜사탕 물고있네. 그러다 치아 다 썩는다 치과 보험은 들어놨니.0나중에 고생하지 말고 단거 끊어라. 너희 동네에는 솜사탕이 얼마니 우리동네에는 2천원이란다. 얼마전에 놀이공원에서 너 솜사탕사먹다가 미아된거 다안다.

 

 

쵸파야 눈사람 신경쓰지말고 너쫌 신경쓰렴. 모자 당장 쓰지 못하겠니. 탈모 광고 보는것 같구나 아이 눈부셔. 왜 모자를 씌워줬는지 알겠구나 마법의 모자임 누구 나 쓰면 귀여워짐. 나미는 널 지금 비웃고 있는 걸게야.

 

 

원피스 극장판 9기 '에피소드 쵸파' 편에서 쵸파와 닥터 히후후크의 이야기에서 쵸파가 처음 모자를 닥터에게 받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때는 다쳐 있었기 때문에 항상 붕대를 감고 다녔던 쵸파였습니다. 모자를 벗고 머리 모양이 보이는 장면은 어떤 화였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원피스는 종결했지만, 가끔 생각날때 한번씩 보는 마음에 드는 애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