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몰랐던 토끼의 진실 토끼의 진실 우리가 몰랐던 북극 토끼의 진실 몰랐던 토끼에 대한 진실

 

몰랐던 토끼의 진실 토끼의 진실

우리가 몰랐던 북극 토끼의 진실 몰랐던 토끼에 대한 진실

 

우리가 몰랐던 토끼의 진실입니다...

 

 

이건 또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던 토끼의 진실 ㅋㅋ 제목이 기발하고 재밌어서 한번 올려 봅니다. 뭐 화제인 것 같아서 찾아 보니 토끼가 원래 롱다리도 있네 어쩌네 하네요

 

 

여기 이렇게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건 누구?
이건 바로 토끼!!!!! 누가봐도 토끼!!!!!!!!
북극토끼는 롱다리 토끼였다!!!

우리가 알고 있던 토끼는 다리가 짧은데... 그나마 뒷다리는 조금 길긴 하지만...

이렇게 긴 롱다리 토끼 보신적 있수~~? ㅋㅋㅋ

 

 

북극토끼가 일어서면 이렇다는거!!!!!!!!
 토끼계의 이단아(?) 롱다리 족 토끼
 우리가 모르는 토끼의 진실 !!
토끼도 롱다리다..........ㄷㄷㄷ

너무도 생소한 모습니다... 이게 토끼라니.... 다른 동물같다는..

북극토끼라는군요 ㅎㅎㅎ 뽀얀 털이 너무 예쁜 북극토끼입니다...
 

 

나 한 마리 염소 같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토끼야 토끼~~ ㅋㅋ

 

 

순한 토끼는 저리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삿대질 하고 뛰어오르고 난리가 났슝~~~

 

 

이 하얗고 긴~~롱다리의 위엄을 보라 ㅋㅋㅋ 의젓하기가 무슨 왕세자 같도다 ㅋㅋㅋ

 

 

너무나도 추운 날씨에 사는 북극 토끼
 정말 털 복실복실한 북극토끼의 모습입니다.

얘들이 토끼로 보이나요? 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사람 맹글라고 ㅋㅋ 눈 뭉쳐 놓은 것 아녀?ㅋㅋㅋ

 

 

북극토끼가 싸울때 모습이라네요.... 마치 코알라나 캥거루 같네요 ^^;;;

 

우리가 몰랐던 토끼의 진실... 북극토끼는 롱다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