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거워 애교 스킬 널 향한 내 마음 좀 들어줄래? 귀여운 무거워 스킬

 

무거워 애교 스킬 널 향한 내 마음 좀 들어줄래?

귀여운 무거워 스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무거워 스킬'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손발 오글오글 달달하네요 ~

 

 

카카오톡으로 애인에게 쓰면 효과적인 스킬!! 무거워 스킬이 생겼다고 합니다 ! ㅎㅎ

사진으로 먼저 보실까요??

 

 

지금부터 공략! 들어갑니다 ~ 무언가가 무겁다며 같이 들어달라고 요구를하네요!!

카톡으로 말하기에 뭐가 무겁다는건지..;;

 

 

상대방의 대한 사랑이였군요!! 자신의 사랑을 꺼내어 들어보니 무겁다는건가요~

그것을 같이 들어달라는 귀여운 애교~~  현실은 너무 무거워서 어깨가 빠지고... 사랑은 버려졌다는? 자신의 애인에게 써먹으면 괜찮을듯한 스킬입니다!!

 

몇개더 보실까요?

 

 

오빠에게 무서워 애교 스킬을 시전하는 모습입니다!!  무거워서 울고있군요... 가여워라..

 

 

사랑의 하트를 들고있는 모습을 보여주니!! 오빠의 반응은 자신의 하트는 들지못하는 것이라네요...-_- 나같은 솔로는 무거워 애교 스킬도 못치고... 안타깝군요 ㅠㅠ

 

 

이...이거슨...!! 어머니와 딸의 대화입니다

어머니에게 무거워 애교 스킬을 시전하니 폭풍눈물의 장면이..ㅠㅠ 흐어어어엉 ~ 

저도 애인은 없지만 부모님에게 한번해봐야겠어요!!

 

 

이것이 바로!! 문제의 무거워 애교 스킬 이미지인데요!!

여자아이...인가? 여자아이가 커다란 하트를 들고있군요!! 저도 얼른 무거워 애교 스킬의 효능이 붙어있을때 애인을 만들어 무거워 애교 스킬을 써봐야겠네요!!!

여러분도 한번 써보세요~^^ㅎㅎ

 

 

사랑의 표현은 많이 할수록 좋다고 하던데.. 얼굴 보고는 도저히 할 수 없는 애교들을 이런식으로 해도 괜찮겠군요

다들 무거워 애교 스킬로 사랑을 전해보세요 ~~ 

 

아마 상대방은 실소와 함께 기분 좋은 하루가 될테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