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리한 다이어트의 결말 삼지창 들고 있는 할아버지 KFC할아버지 무리한 다이어트 결말

 

무리한 다이어트의 결말 삼지창 들고 있는 할아버지

KFC할아버지 무리한 다이어트 결말

 

'무리한 다이어트의 결말', "삼지창 들고 있는 할아버지..."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무리한 다이어트의 결말'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공개된 '무리한 다이어트의 결말' 게시물은  아주 유명한(?) 할아버지가 그려진 접시 위에 

치킨 뼈가 놓여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게시물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 치킨뼈는 아무렇게나 놓여 있는 것이 아니라,  접시에 그려진 할아버지의 얼굴 아래로  사람의 몸을 연상케 하도록 배치한 것이다.  또한 뼈만 남은 앙상한 모습 때문에  '무리한 다이어트의 결말'이라는 제목이  붙은 것으로 보입니다.

 

 

위 사진은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다가 뼈만 남은 앙상한 모습을, 먹던 닭의 뼈 즉 치킨뼈를 갖고 연출한 사진인데요. KFC 매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치킨을 시켜서 먹은 후에 남은 뼛 조각을 접시에 있는 KFC 할아버지 얼굴에 조합을 시켜놓아 뼈만 앙상한 모습을 연출 한 그림이라 무리한 다이어트 끝에 뼈만 남았다고 다들 웅성 거리고 난리군요 ^^ 먹고 남은 뼈로 절묘하게 조합을 만든 것이 참 기발하네요? ㅋ

 

 

다이어트와 피부의 관계는 민감합니다. 급격한 체중감량으로 인한 피부는 피부의 탄력을 잃어버리게 만듭니다. 또한 무리한 다이어트는 빈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원푸드다이어트나 무리하게 굶는 다이어트는 기초대사량이 더 낮아져 살찌기 쉬운 체질로 바뀝니다. 혹여나 요요현상이 찾아와 체중이 증가하면 피부가 늘어지거나 , 주름 , 튼살이 생기게 됩니다. 체중은 언제나 조절이 가능하지만 피부에 손상이 생긱면 복구가 어려워 질 수있습니다. 급격하게 체중이 줄어들었다면 체지방이 감속되는 속도가 피부가 따라오지 못해 피부가 여러겹으로 겹치는 현상이 생깁니다. 반대로 체중이 급격하게 증가했다면 피부가 당겨짐으로 자연스럽게 손상이 되어 튼살이 생깁니다. 튼살은 자연히 없어지지 않습니다. 튼살은 난치성 피부질환으로 튼살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 하셔야 됩니다.

 

 

보면서 새삼 여성 근육에 대해 새로운 관점을 가지게 되었네요~  평소 때의 여성보디빌더와 시즌이 시작된 후의 보디빌더의 몸은 어떻게 변하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원래라면 엄청 여리고 다이어트 많이 하던 그런 스타일의 여성분이었는데 지금은 완전 베이근녀 ~ 헬스장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냈을까요? 베이근녀 이 분들은 아마 최소 헬스장에서 9시간 이상 보내시는 분들일 것입니다. 집에서도 끊임없이 아령들고 하루종일 운동하실 듯! 

 

 

거식증에 걸려 벗어나지 못하고 사망에 이르는 사람들도 많기에 이게 결코 그냥 웃을일은 아닌 것같아요. 지나친 다이어트는 위험합니다. 또한 남에게 살쪘네 하는 시선을 보내는걸 조심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런 한순간이 어떤 사람을 정신적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게 하므로써 거식증에 걸리게 할 수 있으니까요. 집착은 하지말고 살을 빼도 빼야 하지요. 집착이 형성되는걸 우리는 주의해야 합니다.

 

 

베이글녀가 아니라 베이근녀 여성분이 어깨근육이 멋있네요~ 베이근녀 저 근육 좀 보세요복근하고 어깨하고 완전 보디빌더의 몸으로 재탄생 마치 헐크를 보는 느낌입니다.
베이글녀 착하고 여리여리한 이미지에서 화가 나면
우두둑 하면서 갑자기 우웨웨웨워워워리어~ 베이근녀하면서 나쁜 짓하는 발바리들 팔을 꺾어 제압해버리고
 

 

시즌만 오면 갑자기 전혀 누군지 몰라보겠습니다. 정말 일반 여성들보다 오히려 여려 보이는 스타일의 여자분들이신데 시즌이 오니까워우워~

사람들은 자기 스타일에 맞는 체질로 자신을 변화시켜나가야 합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벅지는 굵은데???",  "난 또 뭐라고...;ㅋㅋ",  "난 무리해서라도 빼고 싶어!!",  "얼핏 보면 얼굴만 할아버지고 여자 같아..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어쨋든 무리한 다이어트의 결말 포스팅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