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지개맛 음료수

 

너무 환상적인 무지개맛 음료수 사진이 화제입니다.
사진 속 남자는 손을 뻗어 빈병을 들고있는데요,
음료수 병 입구부터  남자의 입까지  절묘하게 무지개가 연결되어 있어요
무지개맛 음료수라고 해서 칵테일을 떠올릴지 모르지만

칵테일과는 전혀 관련이 없는 하늘에 뜬 무지개를 활용한 음료수 사진입니다.
무지개맛 음료수는 한명의 사람과 음료수병 무지개 등으로 만든 모습으로
절묘한 타이밍에 아이디어를 발휘해서 무지개를 마시는 남자가 되었네요.

느낌있는 사진 좋아요~~

무지개도 빨강부터 보라까지 선명하네요. 무지개맛 음료수는 어떤 맛일까용? ^^

무지개와 남자의 모습 외에 음료수병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무지개맛 음료수가 빛을 발하는 모습입니다.

어떤 사람이 찍은 사진인지 몰라도 참 독특해 보이네요.

 

 

자 그런데 저는 또다른 부분이 눈에 보입니다.

 

바로VB라는 맥주병인데요

바로 요렇게 생긴 맥주입니다.

 

 

 

검색해 보시면

PPL [ Product PLacement ]

영화나 드라마 속에 소품으로 등장하는 상품을 일컫는 것으로 브랜드명이 보이는 상품뿐만 아니라 이미지, 명칭 등을 노출시켜 관객들에게 홍보하는 일종의 광고마케팅 전략이다.

PPL마케팅은 대표적인 간접광고의 일종인데, TV나 영화 속에서 특정기업의 제품이나 브랜드 등을 삽입하여 부지불식간에 그런 제품들에 대해 소비자들의 잠재의식 속에 자연스럽게 상품의 이미지를 심고 갖고 싶다는 욕망을 불러일으키도록 하는 것이다.

채널을 돌려버리면 그만인 상업광고에 비해 영화나 드라마 속의 PPL은 시청자들에게 큰 저항감 없이 무의식적으로 제품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게임을 통해 게임컨텐츠에 기업의 광고를 자연스럽게 심는 기법까지 등장해 PPL마케팅은 단순히 영화나 드라마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각종 현장 이벤트와 온라인 등으로 급속하게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라고 포탈에 나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