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인이 보는 한중일 미국인들이보는 한중일 미국인 한중일 미국에서보는 한중일 닭

 

미국인이 보는 한중일 미국인들이보는 한중일

미국인 한중일 미국에서보는 한중일 닭

 

미국인이 보는 한중일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미국인이 보는 한중일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미국인이 보는 한중일.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지도이죠 한중일의 이것만봐도 대충감은 오지만 한국과 중국 일본의 지도가 나오네요.

3나라에 색깔이 칠해져 있습니다. 중국은 오렌지색, 한국은 진홍색, 일본은 흰색, 미국인이 보는 한중일? 왜 지도에 3개 국가에 저런색을 입혀놓은걸까요? 게다가 우리나라에는 기분나쁘게 붉은색계열을...ㅡㅡ;


 

이렇게 보았다는겁니다 지도로 보셨다시피 중국은 닭의 거의전체 우리나라는 닭벼슬 그것도 턱에달린부분 일본은 닭이 먹으려쫗는 물고기네요 우리나라가 일본보단 나은 닭벼슬신세지만 기분은 역시 안좋네요 턱밑닭벼슬 ㅜㅜ

 

 

미국인이 보는 한중일 모습에 왠 닭이 열나 뛰는 모습에다가 생선같아 보이는 물체가 허공에 떠서 날아다니는 듯한 모습. 저렇게 두개의 모습을 보니 바로 연상이 잘 안되는데.... 그럼 함께 볼까요? 과연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표현할줄이야... 지도로 표현하자면 우린 닭의 벼슬에 해당한다고... 그러고 보면 앞의 쫒기는 물고기 먹이인 일본 보담 낫지만 왠지 머리끝에 위치한 진정한 닭벼슬이 아니어서 쫌....
 

 

미국인이 보는 한중일 모습은 지도상에서 오른쪽 그림처럼 괴이한 형상으로 보인다네요;;

흠.... 그냥 그림으로 장난친건지... 아니면 하이개그로 매국인들의 동양3국에 대한 편협된 시각을 내포하는지는 모르지만 미국인이 보는 한중일 모습 잼나기도 하지만, 그리 기분이 좋지는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