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유학생의 문화충격 유학생 문화충격 미국유학생 문화 미국 문화 충격

 

미국 유학생의 문화충격 유학생 문화충격

미국유학생 문화 미국 문화 충격

 

미국 유학생의 문화 충격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최근 한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미국 유학생 문화충격이라는 제목으로 한 동영상이 올라 왔습니다.

 

 

이 동영상에는 미국으로 유학을 간 학생이 대학교 도서관에서 공부를 마치고 나오다가 찍은 장면이라 하는데요.


 

 

이 영상에는 대학교 안에 동물이 들어와 있는 영상이 찍혀있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대학교 안에 ..노루가 돌아다니고 있네요.. 우리나라에선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 미국에선 버젓이 발생하는걸보니 과연 미국은 미국인가 봅니다.

 

 

한국에서는 동물원을 가지 않는이상 잘 발견할수 없는 노루를 학교안에서 보니 놀랠만도 할 것 같습니다. 요즘 어느 학교를 가도 그냥 주차장을 보는 것 같더군요 그러니 미국 유학생 문화충격은 당연한 것 같아요...

 

 

그런데 한마리가 아닌 두마리..세마리까지 연달아 나타났다고 합니정말 신기한 광경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학교안까지 들어오게 되었을까여?

 

 

촬영한 분의 말투가 재밌기도 하지만 대학교에서 노루를 만났다는 게 정말 신기 한 것 같네요 우리나라 대학에서는 보기 어렵겠죠, 건물만 빽빽히 들어차 있으니 말이에요

 

 

여러분 혹시 늦은 시각 대학 컴퍼스를 걸어본 적 있으세요 미국에서는 대학교에 노루가 뛰어 다니나 봐요ㅎㅎ  한 유학생이 미국의 대학 캠퍼스에서 야생 노루를 보고 직접 촬영한 영상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 유학생 문화충격 이라는 동영상을 올린 분은 "지금 대학교 안에 동물이 들어와 있어요. 이게 바로 미국이구나" 라는 말을 함께 전했습니다. 그리고 영상을 더 확인 해 보면 촬영하시는 분이 안녕 하고 인사를 건네고, 학교 안에 이런 동물이 들어오냐며 놀라는 목소리도 함께 전해지고 있어요 사람이 다가 오자 도망치는 노루를 필사의 추적으로 끝까지 촬영한 이 동영상에는 또 다른 노루 한 마리가 등장 "여기 동물원 인가? 저기 또 있다. 어머나 문화충격이다" 라며 끝이 나는 영상입니다.

 

미국 유학생 문화충격은 우리나라 교육환경 탓이 아닐까요

이상 미국 유학생 문화충격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