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리 바다 괴물 정체 확인불가 미스터리 괴물 바다괴물 미스터리 생물 아르헨티나 바다 괴물 미스터리 바다

 

미스터리 바다 괴물 정체 확인불가 미스터리 괴물 바다괴물

미스터리 생물 아르헨티나 바다 괴물 미스터리 바다

 

미스터리 바다괴물사진이 공개되어서 많은 시선을 끌고 있는데요.

최근 남미 아르헨티나 남부 라다틸리 해안에서는 한 동물의 사체가 발견되면서 논란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미스터리한 바다괴물은 예전부터 쭉 발견되고있는데요~ 외계인이나 UFO처럼 미스터리를 남겨두죠. 바다괴물이라고 올라온 사진들은 합성이거나, 다른 생물체로 판결이 나곤 했죠..

과연 이번에 발견된 미스터리 바다괴물은 정말 바다괴물일까요? 이 바다괴물 사체는 바다로 나가던 한 잠수부가 우연히 발견하고 당국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사진 함께 보시죠~

 

 

정말 특히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미스터리 바다괴물을 보니깐 고리는 생선 꼬리 처럼 생기기도 했고... 몸통은 마치 악어의 크기만 하고... 하지만 동물의 부패가 심해서 해양생물전문가도 어떤 동물인지 가려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정말이지 부패가 많이 된 모습인데요. 꽤 몸 길이가 긴것으로 보아 뭔가.... 미스터리한 바다괴물이 맞는것 같네요.

 

 

얼핏보면 엄청 큰 장어가 떠오르기도 합니다만 장어와는 완전 다른 모습인데요.

물고기의 종류인 것 같아 보이긴 하나, 도대체 무슨 생물인지 저도 너무 궁금해 집니다!

동물 보호 당국은 이 미스터리한 바다 물고기가  벼락을 맞고 죽은 것으로 결론을 내렸다는군요. 바다 속에 있는데도 벼락을 맞을 수 있는 건지? 사진에서 보듯이 밖으로 나와서? 벼락을 맞은 건지는 알 수 없지만 진짜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한 사건임은 분명 한 것 같네요. 사노라니 바다속에 사는 물고기가 해안에 나와서 벼락을 맞고 죽는 일은 예전에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 전무후무한 일 같습니다

 

 

이 미스터리 괴물은 많이 보셨을 거에요. 손과 얼굴이 정말 전형적인 괴물 처럼 생겼죠???

해변가에서 죽은 체로 발견되었다고 하는데... 이런 것들을 보면 정말 세상에는 괴물이 있는것같아요. 하긴, 바닷속에도 밀림속에도 인간이 발견하지 못한 생물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을 테니까요~ 괴물도 그중 하나이겠죠?? 더 해괴망칙한 바다괴물들 사진도 많이 있네요.

왠지 사람도 잡아 먹을것만 같은 정말 무서운 바다괴물입니다

 

 

이 사진도 미스터리 괴물이라고 해서 바다 해변에 떠밀려온 사진인데요~ 범고래 인것도 같고~ 괴물이라고 하기엔 의아한 생김새 같아요. 여기서 드는 의문점!!! 왜 항상 외계인과 미스터리 바다괴물들은 죽은체로 발견되는 걸까요???

 

 

이는 아프리카에서 발견된 바다괴물의 모습이라고 한느데요 윗 부분은 탄것인지, 비늘이 벗겨진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참으로 무서운 모습입니다... 쩍 벌어진 입의 크기가 어마어마하군요!

 

 

남극의 바다괴물 닝겐입니다.2002년 구글어스를 통해 처음 알려졌고,닝겐이라는 이름은 

일본어로 인간이라는 뜻입니다.

 

 

사람처럼 팔다리 뿐만 아니라 손가락,발가락까지 있다고 합니다.하지만 해양 전문가들은

빙산이나 얼음조각을 착각한 것이라고도 합니다.

 

 

전설의 바다괴물인 논트루마입니다.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엄청난 크기를 가지고있습니다.게다가 IQ는 250이라더군요.(상상이 너무 과했어...)


 

 

 

그 유명한 크라켄입니다.엄청마게 거대한 몸에,생김새는 긴 촉수가 있어 문어나 오징어에 가깝습니다.지나가는 배를 공격해 침몰시킨다고 합니다. 크라켄은 대왕오징어라고 합니다.신화나전설이 더해지면서 과장됬을 뿐이죠. 대왕오징어의 천적은 향유고래인데,배같은 큰 물체를 향유고래로 착각하고 방어하는 모습이 크라켄이 배를 공격하는 모습으로 변한 것 같습니다.

 

이상 미스터리 바다 괴물 포스팅을 마칩니다. ^^
 

낚시하다가 발견된 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