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믿기지 않는 홀인원 진짜 황당해서 믿기지 않는 흔한 홀인원 동영상

 

믿기지 않는 홀인원 진짜 황당해서

믿기지 않는 흔한 홀인원 동영상

 

주말을 앞두고 믿기지 않는 홀인원이 화제몰이 중입니다. 믿기지 않는 홀인원 영상과 사진으로 공개된 모습인데 너무 재미나네요. 영상으로 공개되며 화제로 떠오른 믿기지 않는 홀인원 물속에 들어간 골프공을 골프채로 치려고 하는 상황이네요.
 

 

믿기지 않는 홀인원 영상은 정말 우연이 아니면 일어나기 힘든 경우입니다. 물속에 빠진 골프공을 도대체 어떻게 치나 싶었는데 분수대처럼 물이 솟아 오르며 골프공이 떠오릅니다.
골프공이 떠오른 순간을 놓치지 않고 바로 칩니다.

 

 

골프공이 홀로 데굴데굴 굴러가는 모습이네요. 믿기지 않는 홀인원으로 불리는걸 보면 홀안으로 골프공이 한번에 들어가는가 봅니다. 영상 속의 외국 남성은 골프치면서 처음으로 일어난 상황이 아닐까 싶습니다.  골프를 치는 사람이라면 정말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 대다수가 아닐까요.  외국 남성도 홀인원이 되어서 너무 좋아 소리지르도 난리네요.

 

 

홀인원 !!  골프 치시는 분들이 가장 쾌감을 느끼시는 때가 아닌지 싶네여 역시나 동영상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니 골프공이 홀 안으로 쏙 빨려 들어가네요. 믿기지 않는 홀인원을 연출한 장소가 어딘지 모르지만 주변에 저런 장소가 존재한다면 직접 해보고 싶네요.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깜짝이야", "영상 속 소리지는 남성의 목소리때문에 더욱 놀랐다", "정말 믿기지 않는 홀인원이다", "어디서 웃어야하는가?", "재밌다"등의 다양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