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믿었던 손의 배신 ufc 선수 자신의 안면에 일격 궁극의 신기술

 

믿었던 손의 배신 ufc 선수 자신의 안면에 일격 궁극의 신기술

 

지금 믿었던 손의 배신 이라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

이 믿었던 손의 배신은 UFC라는 종합 격투기 대회에서 촬영한 한 영상인데요~ 상황이 너무 웃겨요 ㅎㅎ 위에 있는 선수가 아래에 있는 선수를 못 움직이게 꽉 누르고 있어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을 완벽하게 다룰수 있다고 생각 하시나요? 당연하지!! 라고 외치셨나요? 그런데!! 믿었던 손의 배신을 보시면 그게 꼭 가능하지만은 않구나 라는걸 알수 있습니다.ㅋ

 

 

두 선수가 마치 야수처럼 상대방을 가각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네요. 승부에서 이기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입니다.

 

 

아래에 깔린 선수가 회심의 일격을 가하는데!!! 믿었던 손의 배신.. ㅋㅋㅋ 위에 선수를 가격한것이 아니라 본인 얼굴을 때려 버린 장면이예요 ㅋㄷㅋㄷ

믿었던 손의 배신을 본 사람들은 웃픈상황이다, 아프겠다 등등  여러 반응을 보이고 있어요

 

바로 믿었던 손의 배신을 보시죠~
인기가 많은 UFC의 장면! 이 장면에서 믿었던 손의 배신이 나옵니다.

 

 

자신을 누르고 있는 선수를 향해 펀치를 날린다는 것이 그만 자기 자신을 향해 펀치를 날리고 마네요. 정말 비참한 해프닝입니다.

 

이상, 믿었던 손의 배신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