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나나 장갑 귀요미 장갑 바나나 이중장갑 원숭이도 착각할 바나나장갑

 

바나나 장갑 귀요미 장갑 바나나 이중장갑

원숭이도 착각할 바나나장갑

 

바나나 장갑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바나나 장갑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정말 바나나 장갑이네요 멀리서 보면 헷갈릴수도 특이하긴 한데 끼고 싶은 생각은 그다지..실제로 팔고있네요


 

 

바나나 장갑을 끼고 바나나를 아이들에게 선물해주면 좋아할것 같아요..요즘 아이들은 싫어할라나 근데 정말 손은 따뜻할것 같아요 ㅋㅋ 두께감이 어우~

 

 

바나나 장갑은 벙어리 장갑에 손가락 부분을 뚫어놔서 손가락의 활동성을 높였네용..

저 바나나 장갑을 착용하고 바나나를 사러간다면..  이거 히트칠려나???? 끝에 구멍뚤려서 생활하는데 편하기도 하겠는데 나도 하나 가지고 싶다능~

 

 

이 바나나 모습과 똑같은 바나나 장갑!  사람들의 아이디어는 정말 대단해!!!  바나나 장갑을 만들다니

 

 

별의별 상품이 다 나오네요.. 추운날에 바나나 장갑 하나만 착용하면 추위를 막는데는 부족함이 많겠네요..

 

 

바나나 장갑은 이렇게 목에 걸수도 있게 되어 있네요~ 무슨 글러브 같기도 하고;;;

 

 

바나나를 파는 마트 같은데. 아이디어가 참 기발하네요. 쇼핑하는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면서 보고선 다들 하나씩 사갈 거 같죠? 저는 바나나보다도 장갑을 더 갖고 싶네요ㅋㅋ

참 귀엽습니다.

 

 

바나나 장갑의 가격은 8천원?

 

 

얼마전 화제가 되었던 치킨 모자 닭다리 떼서 먹고싶네여...

 

 

귀엽네요... ㅎㅎ 바나나 장갑 실제 바나나와 같이 놓아둔다면 원숭이도 착각하지 않을까여? ㅎㅎ 이상 바나나 장갑 포스팅이었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