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탕화면 정리 패기 바탕화면 정리 바탕화면 정리의 패기 바탕화면 다운 바탕화면 정리 패기 원본

 

바탕화면 정리 패기 바탕화면 정리 바탕화면 정리의 패기

바탕화면 다운 바탕화면 정리 패기 원본

 

최근 온라인상에 바탕화면 정리 패기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왜 바탕화면 정리 패기 라는 제목이 붙었을까요? 바탕화면 정리하는데도 패기가 필요한가?
여러분들은 바탕화면을 어떻게 정리하시나요?
 

 

혹시 이런 바탕화면 아니신가요? 저도 예전에 이 바탕화면이였었는데 그런데 바탕화면을 재밌게 정리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한번 보시죠.

아래 황당해 보이는 바탕화면 정리 패기 보면 납득이 되실겁니다

 

 

이건 왠지 재밌다기보다는 잘한것같네요. 마치 바탕화면 아이콘들이 우주의 토성을 연상시키네요.

 

컴퓨터 바탕화면 정리 하는 것은... 바탕화면 아이콘이 너무 많이 나와있어서... 너저분해 보이고.. 시스템도 느려진다 해서 많은 분들이 해보시는 것일텐데 아래에 바탕화면 정리 패기 경우는... 그야말로 순식간에 너저분한 바탕화면 아이콘을 애니 캐릭터가 먹어치우는 형상 실제 저렇게 바탕화면 정리 패기 구현해 놓고 컴퓨터를 사용하는걸까요? 보는 순간 어이없음을 자아내겠네요 바탕화면 정리 패기 보다는 못하지만... 정말 깔끔해 보이는 바탕화면 정리 모습 하나 더 보시죠..

 

 

애니의 한장면같은데 정말 재밌게 정리했네요 어떻게보면 내뿜는거같기도하고 어떻게보면 흡수하는거같기도하고...

 

 

 

컴퓨터 화면이 무슨 잘 정돈된 서재 같습니다. 바탕화면 정리 패기... 저거 정말 탐나네요... 바탕화면 꾸미기 툴에 저런게 있나? 위에 말만 바탕화면 정리 패기 이고 너저분해 보이는 바탕화면 보다는 훨씬 멋스럽네요.

갠춘한 배경화면입니다.  배경화면 이용하시려면 퍼가주세요..

 

 

이런거 참 많아요 웃긴 배경화면 치고 지식인 들어가보면 이런거 널려있네요

 

 

아 저 캐릭터 이름뭐였더라.. 키보드 자판을 빼고있는 사진이네요.. 키보드밑에 저 캐릭터가 기생하고있을것같은건 내 생각인가..

 

 

보틀병인가? 병안에 뭔가를 조립하는 뭐 그런게있어요

 

 

으아 얘 이름도 생각이안나.. 콘푸로스트로 표현을 했네요.. 진짜 이런게 있다면 먹기 껄끄러울듯

 

 

뭔 도둑놈들이 집을 털러가네..  군인들인가...

 

 

상자맨(?)인가요 왼쪽에 구멍뚫렸네

 

마리오,루이지,와리오,와루이지(?) 배경화면이네요.  와루이지(?)는 먹다가 숨넘어가는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