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 박스테이프 위대함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 고속열차 ... 수리 최근 박스테이프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 박스테이프 위대함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 고속열차 ... 수리 최근 박스테이프

 

 

이 물건은 누가 만들었을까요? 우리 생활에 정말 필요한 물건이 되었어요! 너무 유용한 우리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을 한번 느껴봅시다. 1950년대에 나왔다고 하는데요 그때부터 참 엄청난 양을 썼을꺼에요 공장에가면 이런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을 느끼는지 몇개씩 굴러 다니더라구요...

 

 

끈끈이 효과도 좋아서 이렇게 밀봉할 때 정말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죠!

그럼 어느 곳에 많이 쓰일까요?! 가격을 보니 다 제각각이지만 박스당 2만 5천원에서 5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네요 요즘 물가가 너무 오른것 같아요...

박스테이프는 정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용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정말 실생활에서 여러가지 방면으로 사용되고 있죠!!!! 밑에 사진들을 보시면 정말 박스테이프의 위대함을 알수 있어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사진인데 보기에는 ktx처럼 생겼는데 우리나라꺼 아니겠죠??? 범퍼가 제 구실을 못하게 되어 박스테이프로 막아놓은 것 처럼 보이는데요 정말 튼튼해 보입니다!!

 

 

태풍와서 율창들이 다 깨져서 태이프 붙이는 걸까요 아니면 태풍 오기전에 미리 붙여 놓고 있느걸까요....

 

 

아무리 자동차 수리비가 없어도 그렇지 정말로 청색 테이프로 다 붙여놓았네요...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 너무나 무섭긴하네요~  저러다가 가속 붙어서 하나씩 둘씩 떨어져나간다면 우찌하겠습니까? 옆에 뒤에 가는 차는 정말이지 불안하겠네요...  아마 저런식으로 하고 다니면 교통경찰한테 걸려서 당장 제대로 수리하고 타라고 할지도 모릅니다.

 

 

모란역인줄 알았는데 모라 역이네요~

나중에 접착력 약해져서 저거 떨어지면 누구 다치치 않을까 걱정되네요....

 

 

박스테이프로 땅을 붙여 놨습니다. 박스테이프의 위대함!!!!!!!!!

 

 

오 이분도 굉장히 센스있게 컴퓨터를 하고 계시는데요 ㅎㅎ 저분은 또 어떻게 내려오시려고 저러고 계신건지..

 

 

이 사진은 박스테이프 회사 간판인거 같은데 정말 박스테이프일지 궁금하네요

정말 진짜면 대박.....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을 서서히 발휘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바로 사람까지 매달리게 할 수 있는데요 저분은 그런데 어떻게 내려오시려고 저렇게 해놓은 것일까요 약간 무섭네요

 

 

애를 이 지경으로 벽에다가 마치 거미줄에 걸린 아이처럼...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 비록 안전을 확인하고 금방 떼어냈겠지만... 왠지 아기 표정이 잘 몰라서 너무 안스러워보이네요~

옆에 오리는 목에다가 박스테이프를 붙여놓고 정말 너무나 위험한 장난 같아요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이 빛나기는 하지만 아이가 혹시나 크게 다칠 수도 있는 장난은
제발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마치 스파이더맨이 거미줄 쏜거처럼 덕지덕지 붙였네요....

사진 보다가 느낀건데 인형이 윙크하고 있는것 같은데...나만 그런건가???

 

 

자동차 뒤를 완전히 박스테이프로 붙여버리다!  완전히 장난 아닌데요?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 자동차 유리를 통째로 날려버리고 아마도 차 수리비가 부족했던 자동차주인의 고육지책

 

 

이분은 무슨 잘못을 하셨길래 저리 걸려 있는걸까요??? 생일인가??? 정말 별애별 아트가 다 있는 것 같습니다. 장인정신이 멋있는데요!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멋진 건 하루아침에 이루어 지는게 아닌데 정말 많은 노력을 한 것 같습니다.

한사람이 전문가가 되려면 5천 시간을 투자해야 비로서 전문가가 된다고 합니다.

이사람은 손에 박스 테이프 끈끈이를 5천시간이상 투자했겟죠?! 정말 존경 스럽네요!


 

 

눈빛을 보세요! 한가지에 빠저 있는 저런 모습 너무 멋진 것 같아요. 저도 일할때 저런 눈빛 나오나 모르겟네요! 장인정신이란 멋진 것 같아요 일부로 저렇게 꼬으기도 하고 잘라내기도하고 명암을 잘 이용해서 멋진예술을 만드는 종류네요!

 

 

이것이 바로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입니다. 어떤가요?! 진짜 멋지지 않나요?! 어떻게 이런걸 만들었을지 진짜 신기할 따름입니다. 빠른화면으로 해놓고 보시면 진짜 예술을 볼 수 있을 거에요 여러가지 사진들이 있는데 일단 몇가지만 봤습니다. 제작 하는 사진도 나오는데 기인이네요

 

 

갑옷사진이네요 아니 사진이 아니고 갑옷테이프 이네요 신기합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이런 것을 직접 보고 싶은데 그런 기회는 없겠죠? 한국 같지는 않으니 만약 보고싶으면 해외로 나가서 이런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을 느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 예술 말고도 다른 신기한 것들 도 많은데요 제가 인상 깊었던 것은 풍선이나 구슬로 만든 것들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인물을 많이 그리시는분? 만드시는분?같은데 이정도면.. 초상화라고해도 믿겠는데요?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 이었습니다. 이런 작품 하나 사서 집에 하나 걸어놓고 싶네요!!

 

이상 박스 테이프의 위대함 포스팅을 마칩니다. ^^

 

테이프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