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 침몰시킨 물고기 물고기배침몰 배침몰물고기 새치가 배를 낚아

 

배 침몰시킨 물고기 물고기배침몰

배침몰물고기 새치가 배를 낚아

 

배 침몰시킨 물고기가 화제라는데요...

여러분 고래나 상어가 배를 침몰시킨다는것은 알고들있으시지만 물고기가 배를 침몰시킨다면 어떨까요? 엄청난 일인것인데요 과연 어떤 물고기였을까요? 배 침몰시킨 물고기 보시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깃배가 침몰하는모습을 볼수있는데요 정말 좀 황당한 일인데요 고작 물고기 한마리 때문에 배가 침몰하다니요

 

 

저 고깃배의 크기가 작은것도 큰것도아니지만 그래도 중간은 되는 크기입니다 정말 물고기가 대단합니다 배 침몰시킨 물고기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배 침몰시킨 물고기, 힘이 얼마나 세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배 침몰시킨 물고기는 바로 녹색치로 청새치류의 어류인데 힘이 좋기로 유명한 물고기입니다 저 고깃배는 바다낚시른 하는중 걸린 녹색치를 잡으려했지만 어이없게도 도리어 고깃배가침몰을한것입니다 배 침몰시킨 물고기 사진을 확대한건데요 배가 결코 작은 크기도 아닙니다 하지만 녹색치의 크기또한 장난아니게 크네요 전 사실 저렇게 큰 녹색치를 본적이없네요 저 정도면 아마 4m~5m가량 되보이는데요? 어마어마한 녹색치 괴수입니다
낚시바늘에서 빠져나오려고 몸부림치던 녹색치가 결국 배를 침몰시킨 황당한 사건이네요

 

 

다행히도 배만 침몰했을뿐 인명피해는 없었다고합니다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와~~!!! 잡았으면 진짜 대박일수잇었겠네요 하지만 이 결과는 결국 인간의 욕심이 부른것이아닐까요? 살고자 저렇게 괴력을 냈을 것이고 어선은 어선대로 포획하고자 기술을 쓰다가 힘에 밀려 버린 것 같은데 안타깝기도 하고 놀랍기도 하고 무섭기도하고 그렇네요. 부디 사람 다친 사람 실종된 사람 사망한 사람 없기를 바래 봅니다. 아마 물고기가 잡히지 않았겠나요? 사진 찍는 배도 있었으니까요?

 

그럼이만 여기서 배 침몰시킨 물고기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