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스가 더운 아저씨 버스가 추운 아저씨

버스가 더운 아저씨 버스가 추운 아저씨 

버스가 더운 아저씨가 인터넷상 화제가 되고 있네요

버스가 더운 아저씨는 고속버스를 타고 가던 와중에 일어났던 일화네요

더운데 에어컨이 나오지 않자 엄청 무섭게 생긴 아저씨가 더워서 오리로스가 되겠다 라고 욕설을하며소리를 쳤다고 하는데요 아저씨의 패기에 버스 안은 시원하다 못해 찬바람이 쌩쌩 불었기에 아저씨 눈치를 봤더니 머리에 수건을 쓰고 벌벌 떨고 있었다고 하네요 

 

 

이 버스가 더운 아저씨 내용이 버스가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켜달라고 화를 내서

기사님이 에어컨을 켰는데 에어컨 키고 시간 지나니깐 너무 추운데 자기가 켜달라고해서

끄라고 말도 못하고...ㅋㅋㅋ 결국 끄고 갔다는데 너무 웃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