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무도 당당 귀여운 강아지 행군 사진 줄지어 논산으로 입소할 기세 귀여운 강아지 사진

 

보무도 당당 귀여운 강아지 행군 사진

줄지어 논산으로 입소할 기세 귀여운 강아지 사진

 

귀여운 강아지 행군이 지금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강아지들이 무리를 지어 야간 행군을 하고 있네요! 똑같이 생긴 귀여운 강아지들이 무리지어 가는 게 너무 귀엽습니다! 이런 강아지 한 마리 키우고 싶은데 그럴 공간이 없네요

 

 

아무튼 오늘 올라온 귀여운 강아지 행군 ㅋㅋ 눈빛보니 야간에 찍은거같은데 마치 군인들의 행군장면을 떠오르게 만든느 귀여운 강아지 행군 사진! 덤덤한 표정으로 꼬물꼬물 행군을 하는 강아지들! 옆에는 어미개 같은데 ㅎㅎㅎ 정말 귀여워요 요즘은 강아지들도 이렇게 행군을 하나보네요. 흡사 합성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지만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정말 신기해요! 그런데 대체 어디로 가는 걸까요?

 

 

귀여운 강아지 행군를 본 네티즌들은 강아지들 헛둘헛둘 귀엽네, 눈에 레이저가 등의반응을보이고 있네요 괜히 귀여운 강아지 행군이 화제인게 아니네요 ㅎㅎ

 

 

재미있고 귀여워서 추가로 가져온 사진입니다 이 강아지들이 행군을? ㅎㅎ 귀엽네요 같이 행군할기세네요 그야말로 옷이 날개 ㅋㅋ

 

 

누가 인형이고 누가 불독일까요? 불독을 참 좋아하는 사람인가봐요^^ 불독 인형이 많네요

 

공 잘 잡는 강아지>_<!

 

얘야 거긴 니가 봐선 안될 곳 같은데...;; 짜식 ㅋㅋㅋ 뭘 알고 보는건가?ㅋㅋㅋㅋ

 

뭐 이렇게 사람 같은 개가 있지-_-

 

 

ㅎㅎ이 아가는 유명한 강아지로 알고있는데~ 슌스케인가요?

인형같죠?넘귀여워요~ㅎㅎ아이고 구여워라! 붕어빵을 바라보는 강아지~ ㅎㅎ

 

머리 감겨주는 개 ㅎㅎ

 

대형개 까진 아니어도 난폭하고 사납게 생겼네요 포스가 ㅎㄷㄷ

 

아 .. 아빠? ㅎㅎ

 

강아지에게 들이대는 고양이 ㅎㅎ 묵묵 부답 강아지-_-ㅋ

 

마지막으로 강아지 가족 이야기 ㅋㅋㅋㅋㅋ

 

 

 

 

 

 .

 .

 .

 .

 .

 .

 .

 .

 .

 .

 .

 .

 .

 .

 .

 .

 .

 .

 

 

 

저희집도 그러는데 ~ 막내가 방 돌아다니면서 한명한명 부름 한명이라도 밍기적거리면 분노 폭발!!! 밥 차리라는것도 아닌데 나와서 밥 먹기만 하는거 그거 하나 못하냐며... 잔소리가 ㅗ따다다다다다다다ㅗ따다다다다다

 

.... 후우..

진짜 마지막으로 개 가족사진 보여드려용.

 

 

 

흠.. 곧 설날이네용. 다들 지방주의보 조심하세용

잘보셨나요? 전 귀여워서 흐뭇해졌네요 ㅎㅎ 오늘도 모두들 즐겁고 보람찬하루 되세요^^
그럼 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