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북한의 오락실 북한 오락실 지상 폭격 놀이 북한오락 북한 스타일

 

북한의 오락실 북한 오락실 지상 폭격 놀이

북한오락 북한 스타일

 

가깝지만 먼나라 북한 그곳에서도 그들만에 문화가있어요 몰래몰래 드라마도 보고 게임도 하고 놀이동산도 간답니다 물론 북한주민에 5%도 안되는 상류층에 이야기지만 어떻게 노는지 오락실과 놀이공원 사진들을 모아봤어요. 대한민국 남한에는 흔한 오락실모습 정말 최첨단 기계들이 넘치는 오락실인데 북한에도 오락실이 있다면 어떤 모습일까? 북한과 남한의 오락실의 차이! 보러가시죠 ~

 

 

북한의 오락실 외관입니다. 오락실 입구입니다. ㅋㅋ 크기가 무슨 박물관이네요
우리는 오락실이라고 부르지만 북한에서는 오락관이라고 부르나봅니다. 안으로 들어가보면!

 

 

언뜻 우리와 비슷한 오락실의 모습이지만 뭔가 옛되보이는 모습이 있네요. 우리나라 초창기 오락실이 생겼을때 있을법한 게임들...

 

 

게임할때만 잠깐잠깐 키고 하는것 같네요 하나를 하면서 주위에 가족들이 모두 구경을 합니다. 다부셔진 의자이지만 있기라도 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름도 웃긴게 지상폭격놀이 우리는 비행기게임?이라고 부르지 않나요? 여기 게임은 모든게 쏴 죽이고 폭파시키고 베고 이런거 밖에 없는듯 ~

 

 

어뢰 발사 놀이 근데 저 게임은 정말 해보고 싶네요. 그 외에 북한의 오락실 게임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권총사격놀이랑 보이시나요? 총도없고 버튼도없고 사진찍으려고 켜논 이 사진

 

 

한번도 해본적없는 아저씨는 시키니까 녹슨 볼트를 잡고 이리저리 움직여 봅니다.

 

 

한명이 한다 싶으면 우루루가서 구경하는 시스템 예전 500원 들고 오락실에 놀러간 초등학교때 제가 생각나네요.

 

 

요곤 그나마 최신인거같아요 디제이 인민 황금!! 노래 제목 보이시나요???

"장군님 축지법 쓰신다" 디제이인민 황금이 이게 합성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북한의 오락실 검색하면 나오길래 근데 언뜻봐선 합성한듯 하네요.

 

 

북한에 참 재밌는게 많네요~ 가까이 있지만 먼나라 북한... 지금까지도 우리의 소원은 과연 통일일까요?

 

북한의 오락실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