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 루이비똥개 작명센스 굿 애견샵이름 빵터지는 애견샵 빵터지는 애견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 루이비똥개 작명센스 굿

애견샵이름 빵터지는 애견샵 빵터지는 애견

 

동네에 있는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 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위를 보면 특이한 이름을 가진 가게 이름들이 간혹 눈에 띄죠.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들을 보니 한번 보면 여간해선 잊혀지지 않을듯한 것들이 시선을 끄네요 간판만 봐도 정말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입니다.  일반적인 상호와는 달리 재미있고 유쾌한 문구로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정말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입니다 그럼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 어떤것들이 있는지 보겠습니다 ^^

 

 

똑같은 것을 거부한다 루이비똥개 ..... 한눈에 봐도 훨씬 눈에 익고 머릿속에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루이비똥개 ㅎㅎㅎ  명품 패러디를 했네요^^

 

 

루이비똥개 누구나 알만한 명품 브랜드명에서 따온 루이비똥개 왠지 저곳은 개들을 막 럭셔리하게 잘 관리해줄것 같은 인상이 팍팍 풍기는듯 합니다. 터지는 애견샵 이름 중에서도 제 보기엔 단연 최고로 꼽을만 하네요 루이비똥개~ 내 애견은 루이비똥개야 ~

 

 

흔히 TV에서 많이 들었던 한 아파트 광고의 패러디 입니다. 개 편한 세상 !!!  정말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이네요 편 한 세 상 !!! 로고송이 자꾸 뇌리에 스칩니다  마케팅은 확실하겠네요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 위에 보시듯이 '개편한세상' 파트 브랜드명중에 이편한세상이 있죠. 그것에서 착안한 듯한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입니다. 가 편한 세상이라니... 애견 키우시는 분들은 물론 개들도 왠지 편하고 좋아할만한 이름입니다 기억하기도 쉽고 의미도 좋고 정말 탁월한 애견샵 명인듯 ~

 

 

주변 지인들에게 소개할때도 '카카오독' '개편한세상' 이렇게 말하면 한 애견카페보다 왠지 호기심도 유발시키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심어주지 않나 싶네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가장 기본적인 어플... 스마트폰 메신저를 패러디 했습니다.  카카오 독 !!

 

 

스마트폰 최고의 어플 카카오톡에서 착안한듯한 '카카오독' 작명센스 돋네요 빵 터지는 애견샵 이름을 갖고 있는 애견샵들은 이름값 효과를 톡톡히 볼듯 합니다.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 '카페개네' 커피브랜드명중에 비슷한 이름을 가진것이 있죠. 명한 프랜차이즈 카페를 패러디 했네요 카페개네 tv 광고로도 많이 나와서 귀에 익숙한 이름을 애견샵명으로 사용해서 한번들으면 잘 잊혀지지 않을듯합니다. 강아지 카페 와 유명한 카페의 상호를 적절하게 패러디한  상호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이었습니다.

카페개네...

 

 

빵 터지는 애견샵 이름이 아니고... 빵 터지는애견카페 이름이에요. 카페개네. 분위기 있지 않나요? 들어가면 견공들이 커피잔 들고 있을 것  같은 센스있는 애견 카페이름이네요.

 

 

길거리에 이렇게 재미있는 이름의 간판이 많이 있다면 길다니기 심심하지 않을것 같아요.

혼자 걸어도 즐겁게 다닐 수 있지 않을까요? 센스있는 사람들 ... 참 부러워요 ^^

 

이상 빵터지는 애견샵 이름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