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 쏘리 쏘리 운전 버스 사과하는버스 버스에 이런 기능이? 사고내서미안해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 쏘리 쏘리 운전 버스

사과하는버스 버스에 이런 기능이? 사고내서미안해

 

도로에서 운행중에 접촉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로 불리는 모습이 이슈입니다. 예의바른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라니요... 버스가 운행중에 접촉 사고를 내고 미안해서 사과를 한다는 말인데...

 

 

대부분 요즘 버스는 앞창 위쪽에 전광판이 설치되어 잇죠 그건 수시로 바꿀수 잇는건가여? 어떤 장면 인지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 사진 보여드릴께요  사고현장이 심각한 상황이 아니었으면  좋겠는데요~ 이런 사진이 찍혀서 돌아다니는 것은 그렇게 심각한 상황이 아니기 때문이겠죠?

 

 

고습 승용차와 버스차 충동한 모습이 보이네요. 지금 상황에선 누구 잘못인지 알 수 없는데여 

사고 장면도 눈에 띄지만 전광판이 더 눈에 띄네요,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라는 버스로 불리게 한 'sorry'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저기 앞쪽에 보시면은.. sorry 라고 검은색 차량을 들이받은 건지... 아니면 검은색 차량이 끼어든건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센스 있으시네요 뭔가 웃기긴 한데...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보면 화난 기분도 조금은 수그러질것 같아요

 

 

 

또 다른 버스와 승용차가 충돌한 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가 우연히 나온 게 아닌가 보네요. 버스가 다른 차량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하면 전광판에 'sorry'라는 문구가 나오나 봅니다. 도로에서 사고가 나면 상대 운전자에게 잔뜩 인상을 찌푸리고 윽박지르는 모습을 종종 보게 되는데 버스기사의 잘못으로 추돌사고가 나더라도 미안하다는 문구 때문에 조금은 화를 덜 내겠겠네요~ 꼭 버스가 인격을 가지고 있어서 자신은 멀쩡하고 상대방 차량은 많이 부서져서  그것이 미안한 마음에 미안하다고 전광판에 마음을 내비췬것 같은 그런 느낌을 주네요 ~

정말 재미있는 사진이었습니다 ~~

 

이상 사고내서 미안한 버스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