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람 크기 거미 합성 개와 고양이를 잡아먹는 거미 사람크기만한 거미 가스통 맞먹는 몸통 크기 거대거미 사람크기의 거미

사람 크기 거미 합성 개와 고양이를 잡아먹는 거미 사람크기만한 거미

 가스통 맞먹는 몸통 크기 거대거미 사람크기의 거미

 

사람 크기만한 거미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거미는 아주 작아도 무서운데, 얼마나 큰 거미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 거대 거미는 남아메리카에서 발견됐으며 개나 고양이 등의 동물을 잡아먹는 다는 설이 떠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실제로 사람 크기 거미가 존재하는 지에 대한 진위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오싹한 거미. 실제로 존재한다면 얼마나 무서울까요~ 너무 큰 거미네요 일반 사람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을정도의 대형거미인것 같아요 이 거미는 남아메리카에서 발견되었고, 개나 고양이를 잡아먹는다고 합니다 이름이 "애완견을 잡아먹는 거미" or "사람 크기 거미"라고 호칭을 부르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직 진실인지 아닌지는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얼마전에 "대왕오징어"도 발견이 되었습니다!!! 크기는 3m~18m까지 된다고 하네요

실제로 살아있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하기도 합니다!!!

 

 

빨간색에 3m되는 대왕 오징어 입니다!!! 일반 오징어의 50배정도 되는 오징어인것 같습니다!!! 3m가 이렇게 큰 오징어로 보이는데, 18m 오징어는 얼마나 큰지 상상도 안가는것 같아요 일본 국립 과학박물관 와사 박사는 "지금까지 조사한 대왕오징어와 다르게 살아 옴직이는 대왕오징어의 모습은 아름다웠다"라고  했었습니다!!! 정말 이 오징어를 발견하는것도 대단하지만, 촬영을 무사이 끝낸것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대왕 거미와, 오징어도 있지만, 대왕 메기도 발견이 되었습니다!!! 러시아에서 발견되었고, 무게가 무려 195kg이라고 하네요!!! 195kg이면 일반 성인 4명정도의 무게고, 사람 5명이 들어야, 겨우 들어옮길수 있다고 하네요

 

 

지구상에 이렇게 큰 동물, 물고기 등등이 있는게 신기하고, 정말 무섭기도 하네요 진짜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없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너무 무서운 포스팅을 마칩니다

 

뱀을 먹는 거대한 거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