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상 이상의 장난들 상상이상의장난 엄청난장난 상상이상

상상 이상의 장난들 상상이상의장난 엄청난장난 상상이상

 

상상만 해봤던 장난들... 상상 이상의 장난들을 소개합니다 ~

상상 이상의 장난들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상상 이상의 장난들 게시물이

네티즌들이 큰 관심을 끌고 있는건데요...

 

상상 이상의 장난들.. 과연 어떤것들일지...

사진 볼께요!! 따라하는것 안될듯요.........

 

 

절묘하네요!!

 

 

페이스 페이팅이라 하기에는 매직인것 같은데 ㅠㅠ 어째...

 

 

차안에 무언가 가득....... 저게 뭐죠???

이런건 대체 왜 하는걸까요?

당췌 이해가 안감~~~

신문지인것 같은데...

주인이 하지는 않았을것 같은데..

주인 알면 진짜 꼭지돌겠음 ㅋㅋ

자동차 속에 폐지를 가득 넣어둔 상상 이상의 장난들...

 

 

이건 침실을 온통 과자로 덮어놓은거라고 해요

과자를 부어 방을 완전 덮쳐버렸네요.;;;;;
 이럴수가

 

헐............

 

과연 과자 몇봉지나 들었을런지..

ㅠㅠ 온갖 벌레들 총 출동하겠넹...
과자부스러기.....짜증날듯 ㅋㅋ

 

 

포스트잇으로 자동차 도배 헐~~~~~~~~~

헛~ 이게 다 포스트잇이라고 해요..

 

대박 ㅋㅋ

 

이거를 하나하나 붙이다니..

정말 상상 이상의 장난들이네요~

아까워서 어떻게 떼지..

이렇게 보면 별거 아닌것 같지만

하나씩 붙였을 생각하니까 대단한 상상 이상의 장난들 !!

 

 

바닥에 분필로 장난..??? 이 아니라 예술을 해놓으셨네요ㅋㅋㅋ

 

 

그리고 책상에 필통???ㅋㅋㅋㅋ
 이건 좀 부러움 ~

 

 

그리고 수학여행때 자는 친구 얼굴에 낙서하기!!
 이거 좀 심한데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보 내려 ㅋㅋㅋㅋㅋㅋㅋ

아내 분 그동안 남편분에게 쌓인게 많았었나봐요

 

특히 이 장난들은 웃고 넘어갈 장난이 아닌

피해자에겐 상상 이상의 장난들로 엄청난 장난입니다.

대체 이런 상상 이상의 장난들은 어떻게 한걸까요? 패기가 궁금하군요

상상 이상의 장난들 이었습니다!

 

이번엔 웃긴 카톡

 

 

 

 

 

 

 

진짜 MCM지갑인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

제대로 낚였네 ㅋㅋ

 

그럼, 이상으로 '상상 이상의 장난들'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