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기컷의 원조 샤기컷 샤기컷 진짜 원조 가수 보아보다 더 화려한 샤기컷의 위엄

 

샤기컷의 원조 샤기컷 샤기컷 진짜 원조

가수 보아보다 더 화려한 샤기컷의 위엄

 

샤기컷의 원조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샤기컷의 원조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샤기컷의 원조요? 나는 샤기컷이 뭔줄을 모르는데...? 시작부터 불안불안한 샤기컷의 원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머리카락을 층을 내면서 숱을 쳐서 자르는 방법이 샤기컷이라는군요. 일명 섀기커트

그런데 일단 글만 보고는 모르겠어요. 샤기컷이 뭔지 알아야 샤기컷의 원조 포스팅을 하든지 말든지 하는데...

 

그래서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눈정화짤. 거칠어보이지가 않아....

 

 

이거는 샤기컷에 볼륨을 넣어주었다고 해서 잘 모르겠어요. 단지 머리카락에 층을 나누었다는것 뿐..?

 

 

샤기컷이 머리에 층을 줘서 거칠어 보이는거군요!!! 그렇다면. 샤기컷의 원조라니. 무슨뜻일까요? 아마... 오래 전 우연히 찍힌 사진이겠죠? 샤기컷의 원조라니까 ~

 

 

오래된 사진은 무슨. 샤기컷의 원조 이 사진은 오래 전이 아니라 최근에 찍은 사진 같네요

풍성풍성!!! 진짜 샤기컷의 원조같앜  거친 닭이닼 나는 거친 닭이다. 이 샤기컷을 보면 모르겠어? 그런데 샤기컷의 원조 사진처럼 닭이 저렇게 머리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진짜 나이 많이 먹은 닭이거나 가발을 씌여 놓은 닭 같네욬 귀여웤ㅋ 샤기컷의 원조답게 샤기스럽구나. 죄송합니다. ㅠㅠ


 

앗 종신이 엉아~~

 

 

뭔가 양아치 느낌나.. 아 그리고 이거보고 갑자기 생각난건데 트랙스의 노민우? 그 금발머리에 엄청나게 폭탄머리 그거 생각난다  근데 저기 보이는게 눈 맞나..? 머리랑 잘 어울리는 표정이다  진짜 일진같아.. 

 

웃긴 동물 머리 사진들 말 머리 대박 완전 시크!!!! 사람머리같네요

 

 

나 어떠우? 시크헤어의 종결자 한쪽 눈 가리기~

 

 

머리덮개

 

넌 누구냐~ 정체를 밝혀라

 

빨간머리 앤 빙의 표정 완전 도도

 

 

잉 머리빨 ㄴㄴ 털빨? ㅇㅇ 귀엽네요 ㅋㅋ

 

샤기컷은 관리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보통 부지런 하지 않으면 관리하기 힘들 듯;; 그리고 버스에서 잠깐 잠들 수도 없잖아요.. 스타일 망가져서;;

 

여하튼 샤기컷의 원조 알아보다가 몇 자 끄적였네요.. 샤기컷의 원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