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 선발대회 1등 세상에서가장아름다운염소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 선발대회 1등

세상에서가장아름다운염소

 

우리가 생각하는 염소는 이런모습이죠 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는 뭔가 발랄한 여중생같은 느낌이...

 

 

그렇게 예쁘다고 생각이 안되었는데 초롱 초롱한 눈말울 부터 씨익 웃는 듯한 표정가지

진짜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 맞네요 ~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 가만 보니 눈 사이가 넓은 것이 무척 아리땁기도 하네요~

 

 

이 사진이 바로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사진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을 기른 듯한 착시현상을 일으키네요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 는 미간이 좀 넓군요 요런 염소 처음보는것 같아요~~ 예쁘네요 눈이 무슨 반짝반짝 구술같아요~  유리처럼 맑은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 눈!

 

 

염소는 양보다는 공격적이지만  그래도 무척 순둥순둥한 동물 중 하나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알록달록 아기염소들이 더 귀엽고 예쁜것 같아여 ㅎㅎ

 

 

이상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염소 포스팅을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