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 가장 이상한 길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 위치 세계에서 가장 이상한 길 세계에서 가장 이상한 길 위치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 가장 이상한 길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 위치 세계에서 가장 이상한 길

세계에서 가장 이상한 길 위치

 

저는 "세상에서 가장" 이라는 말이 붙으면 언제나 흥미가 생겨요 그래서 유선방송 볼때는 기네스북 방송을 보고는 하죠.. 그래서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을 포스팅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이라고는 하는데.... 이거 이상해도 너무 이상한거 아닌가요????

구글어스에서 포착된 이상한 길. 어디 지역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뭔가 귀신이 지나갈 듯 한 길이네요...? 처음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을 봤을때는 이거 다리라고 해야하지 않나...? 라고 생각했는데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 인 이유가 이어지지를 않았네요. 한거름 걸을때마다 무서울 것 같아요 그런데 다리 옆에 막대기가 보이네요. 어업을 할 때 사용하는 그물막 같아 보입니다. 그러면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이 어업을 위해 만들어진 것 일까요?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 사진 외에 다른 신기한 길들 사진도 모아봤어요^^

 

 

 

 

 

역시 보는것만으로도 아찔해 보이는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 저런 까마득한 절벽에 왜 저런길이 나있는 걸까요? 그리고 널빤지로 고정장치도 대충 만들어 놓은듯한 부실해 보이는 길 아래 그림에는 손으로 잡으라고 하는듯 체인이 있기는 하네요. 위에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 역시 그냥 사진으로만 봐도 아찔해 보이는  길이 중간에서 끊어져있기 까지합니다....

 

 

어휴.... 길을 지나가는 사람들의 모습만 봐도 아찔해 보이네요 깎아지른듯한 절벽에 나 있는 길인데 시멘트로 대충 길에 발라놓은듯 합니다. 중간에 길이 끊어져있는 곳을 아찔하게 건너고 있는 산악인인듯한 사람의 모습.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 중에 하나인데...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길이라고 해도 맞을듯... 정말 왠만한 강심장....프로 산악인 아니고는 감히 저길을 건너갈 엄두도 못낼듯 합니다.

 

 

이건 양 저러벽 사이에 나있는  계곡길이네요.. 심하게 높아보이진 않지만... 위험해 보이는데 다리는 나무로 만들어진듯 하고... 다리난간도 없는듯하네요.  저것역시 궂이 저기에 왜 있는지 모르겠는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 위험해 보입니다.

 

 

 

 

산 계곡을 가로지르는 이리저리 어지럽게 난 길. 길의 경로를 보면... 왜 저렇게 만들었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그냥 가로질러서 길을 내면 될거 같은데...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 중에 하나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이 어디 국가에 있는 지 아시는 분 있으시면 덧글로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한 번 구글링으로 찾아보고 싶네요. 어떤 이유로 만들어졌는지...ㅠ

 

세상에서 가장 이상한 길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