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상 가장 작은 맥주 세상 가장 작은 맥주가격 가장 작은맥주 맥주미니어처

 

세상 가장 작은 맥주 세상 가장 작은 맥주가격

가장 작은맥주 맥주미니어처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작은 맥주에 대해서 알아볼까하는데요..

 

세계 맥주 총집합!!

 

아주 아주 작은 세상 가장 작은 맥주입니다 정말 마실 수 있는 실제 맥주라고 하네요..


 

 

근데, 작은 것은 소장용으로나 해야지.. 간에 기별이나 갈지~~~ 맥주를 마시는 것은 목넘김인데, 목을 타고 넘어가는 느낌이 있을까요?ㅎㄷㄷ 근데 세상 가장 작은 맥주를 따르고있는 저 술잔이 눈에띄지않나요?  저건 세상 가장 작은 술잔일듯 ㅎㅎ

 

 

세상 가장 작은 맥주 와~!!! 정말 작아요 ㅋㅋ 대박 ~ 저게 정말 맥주가 맞나요?
정말 세상 가장 작은 맥주 일것같네요 꼭 소꿉놀이 도구같이 장난감같네요 ㅎㅎ

그런데 겉보기에는몰라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품도 나고 캔도 맥주캔이고 일반맥주랑 크기만다르지 다를게없는맥주 맞네요 근데, 마실 때 조심해서 마셔야 할 듯..

잘 못하면 잔까지 삼킬 수도 저거 마시고 취하려면 얼마나 마셔야 할까요 ㅜㅜ
세상 가장 작은 맥주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한입거리다, 장난감아닌가? 세상 가장 작은 맥주 정말작다 등의반응을 보이고있네요

 

 

이것은 세상에서 가장 작은 실제 총이라네요..ㄷㄷ 위력이 장난 아니라는..

 

이번 이미지는 세상 가장 작은 맥주같은 미니어쳐 사진들 입니다.

 

것들은 먹을 수 없는 미니어쳐예용..

 

이것도 먹을 수 없는 근데, 이쁘기는 이쁘네용..ㅎㅎ;;

 

 

정말 세상 가장 작은 맥주같은 미니어쳐 만드시는 분들 보면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옛날에 미니어쳐 모으고는 했는데 잘 팔지를 안하서 관 뒀던 기억이 나네요... ㅎ 너무 비싸기도 했고... ㅎ 신기한건 저도 처음보는..것들이 상당히 있내요 아무래도 지방마다 인기있는게 다르다보니 그런것 같아요 ^^ 여러분들 취향은 어떤가요? 보통 소주를 무엇을 먹느냐에 따라서 지역도 대충 알수 있던대 말이죠.

 

 

세상에서 가장작은 맥주는 아니지만 우리나라에서도 판촉물로

이렇게 작은 소주병들도 상당히 많아요 대다수가 처음 출시할때 이렇게

작은 소주를 주면 마시기 보다는 보통 보관하기 때문에 업체에서는

판촉행사에 자주 이용하는 방법이에요.

 

 

세상 가장 작은 맥주 정말 작지만 엄연한 맥주로서 꿋꿋이 역할을해내는게 재밌네요

 

그럼이만 여기서 세상 가장 작은 맥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