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녀시대 댄싱퀸 고양이춤 초콜릿 러브 뮤직비디오 컴백 깜찍 안무 원조 걸그룹

 

소녀시대 댄싱퀸 고양이춤 뮤직비디오 컴백 깜찍 안무

 

 

걸그룹 소녀시대가 댄싱퀸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가운데 고양이춤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4년전에 만든것으로 알려진 댄싱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댄싱퀸은 더피의 머시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 특유의 그루브함 위에 소녀시대만의 상큼함을 더 했다고 하네요.
  

 

동영상으로 공개된 소녀시대의 고양이춤은 gee가 생각날 정도로 소녀시대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과연 2013년에는 어떤모습으로 돌아올지 궁금증과 기대가 앞서네요.

 

 

걸그룹이 대세인 요즘 가요계에서 원조 걸그룹이라고 할 수 있는 소녀시대가 각선미 춤에 이어 또한번일을 내는구나!! 소녀시대 초콜릿러브의 고양이춤이 바로 화제의 춤!! 초콜릿러브 뮤직비디오를 오늘 보면서 와~ 저 춤 귀엽다!!! 했더니만 벌써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에 오르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군요!!! 소녀시대 고양이춤과 에프엑스의 고양이춤이 비교 될 법도 한데~ 역시 화제는 소녀시대 고양이춤이군요!! 왠지... 요즘 최고의 국민댄스라 할 수 있는 카라의 엉덩이춤을 뛰어넘고!! 군부대 삼촌팬, 직장인삼촌팬 등등 남자들이 되지도 않는 앙증맞은 소녀시대 고양이춤을 추며 다니는 날이 머지 않을것 같군요!!
 

 

군인 삼촌팬들, 직장인 삼촌팬들, 대학생오빠 팬들, 초중고딩 연하 동생팬들 모두~~~ 회식자리, MT, 장기자랑, 수학여행 등등 요즘엔 카라의 엉덩이춤이 대세라며 혹시 누가 볼까봐 방문 걸어 잠그고 혼자 연습하고 있었다면!! 당장 엉덩이춤은 그만 두고~ 새로운 춤!! 소녀시대 고양이춤을 마스터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