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녀 시대 회식사진 유리 생일 기념 민낮에 잠옷 이층까야에서 캔맥주 소녀시대

소녀 시대 회식사진 유리 생일 기념 민낮에 잠옷

이층까야에서 캔맥주 소녀시대

 

아래 사진은 원더걸스 회식사진이구요~~~~~조권이랑 우영??도 보이네요 ^^

헉.....대세 수지도 보이는 군여 ~~~

 

 

소녀 시대 회식사진이 공개됐네여..  소녀시대도 회식을???

당연하겠지요~~~ 소녀시대 회식자리에 끼고싶은 남성분들 많~~~~으시죠??

사진으로라도 위안을 삼으시길~~~~ 

강심장에 출연해 일본에서 공연하던 당시 찍은 회식 사진을 공개했는데여..

 

 

이렇게 이쁜 처자들이 이슬을~~ 민낮에 팩을하고 파자마 비슷한걸 입고 v를 하는등...ㅋ

정말 이쁘고 자유롭네여.ㅋ

 

 

강심장 출연한 소시~~ 천사네여...

 

 

소녀시대 초창기 회식사진 같아요~~~   서현씨 많이 이뻐지셨네~  지금도 어리지만 저때는 훨씬 더 아가들 같네요^^  칵테일을 마시던 소시 모습... 다이어트 스트레스에서 못 벗어나는 연예인이 술도 마시고 보기 좋네여... 볼이 불그스레 하네요  근데 서현양은 어뒤???

흥해라 소시~~~

 

 

효연 진짜 1초 채리나 같아요 서현양   헐~~~~~소녀시대의 피부는 그냥 얻어지는게 아니군여 .... 소녀시대가 공연을 위해 일본에 갔을 당시 찍은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사진 속 멤버들은 머리에 수건을 감고 있기도 하고 팩을 하고 있는 등 굉장히 자유로운 모습이네요

 

 

또 사진 상 가장 앞자리에서 얼굴이 크게 나온 윤아를 보며 MC 붐이 얼굴이 왜 이렇게 크냐라고  묻자 윤아는 '제가 찍었어요'라며 환하게 웃으며 대답했습니다.

  

 

 

이상 소녀 시대 회식사진 포스팅을 마칩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

 

킬힐에 아찔한 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