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닉 실사판 소닉 실사판 노래 소닉 실사판소닉 현란한 발놀림 베토벤 바이러스

 

소닉 실사판 소닉 실사판 노래 소닉 실사판소닉

현란한 발놀림 베토벤 바이러스

 

 

소닉 실사판 남성이 등장해 화제가 됐습니다.

최근 복수의 온라인 게시판에 ‘소닉 실사판’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게재됐는데여...

 

 

장난 아니네요 첨엔 좀 하네? 라고 생각했는데 가면갈수록 빨라지네요

발이 빨라서 그런가? 뭐...소닉도 발이 빠르긴 하죠 근데 저 게임 이름이 뭐지? 베토벤 바이러스노랜데... 어쨋거나 나 저거 못해 하반신이 너무 허약해서 중심도 자주 잃고 아무이유없이 넘어지곤 하는 내가 저걸 어떻게 해 야......진짜 잘한다... 대회같기도 하네요 

 

 

소닉이 살아 나온것같네요. 저렇게까지 날라다니는건 처음본것같음. 소닉실사판 소리가 나올만함.  초등학교때 열심히 밟아본 추억이 새록새록 ~~~

 

 

소닉 실사판 동영상이었습니다!

저는 저거 쉬운것도 다 틀려서 탈락하는데 결국 돈만 날리죠 ㅋㅋ

그런데 저 게임기 요즘 보기 매우 어렵지 않나요? 아직도 저 게임기를 하는 곳이 있나...?

놀이공원을 가도 저 게임기가 잘 보이지가 않더라고요. 있다고 해도 하시는 분들은 얼마 없고.... 그러다 하시는 분 보면 엄청 잘하시고  진짜 소닉 실사판처럼 하시는 분들 계시더군요..  

 

소닉 실사판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는 캐릭터 소닉 (검색하면 푸른색 캐릭터가 나올겁니다. 몸이 아주 날렵하고 빠른 친구죠)과 같은 발놀림을 보여주기 때문인 듯합니다


 

 

지금 윤하의 supersonic 듣고 있는데 타이밍 잘 맞네요 슈퍼소닉!!!(추천드립니다. 듣기 좋아요 ㅎ)  

 

소닉 실사판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