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이 생긴 개 다친 앞발 대신 손 생긴 개 숨겨진 감동사연 손생긴 강아지 다친상처 가려주려 손이 생긴 강아지

손이 생긴 개 다친 앞발 대신 손 생긴 개 숨겨진 감동사연

손생긴 강아지 다친상처 가려주려 손이 생긴 강아지

 

온라인에 올라온 치와와 사진입니다.

손이 생긴 강아지^^

견주님이 아기자기한 손을 만들어 줬네요.

 

진짜로 손이 생겨서 너무 좋아하는 것처럼 귀여운데요?

손이 생긴 개 너무 좋은 우리 귀여운 강쥐군~ ㅋㅋ

얼굴 보세요 진짜로 너무 이뽀요!

 

손이 생긴 강아지 표정이 즐거워 보이죠?

 울 하나, 둘이도 손 만들어 주면 좋아라 할라나?

아마, 먹는 건줄 알고 입에 넣고 잘근잘근 씹어 버릴 거에요.

치와와는 정말 작고 귀엽죠? ㅎㅎ

 

손이 생긴 개 의 주인은 애완견의 앞발 상처를 감싸주기 위해 손모양 장갑을
 끼워줬는데 강아지가 호기심을 보이면서 만족한것 같았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손이 생긴 개 의 모습이 왠지 어색해 보이기도 하네요...

 

입벌리고 있는 개의 표정이 너무 귀엽습니다.

손이 생겨서 마치 기분 좋다는 표정일까요?

아님 어색해서 짓는 표정일까요?

 저 손으로 밥을 먹는다면 더 대박 일듯 합니다.

 

인공 손을 끼우자 마자 손이 생겨버렸습니다.

그리고 손이 생긴 개 악수까지 합니다.

마치 악수가 먼지 알고 있다는 저 표정

왠지 모를 포스가 느껴지내요.

 

너무나 귀여운 손이 생긴 개 이런 개들이 있다면

그건 너무 비정상이겠죠? ㅎ

 

손이 생겨 신나는 귀요미 강아지 저도 한마리 키우고 싶내요.

 

앗! 여기도 있다 손이생긴개 ㅋㅋㅋㅋㅋㅋ

오리지널...손이 생긴 개

 

 

손이 생긴 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이 생긴 개 너무 깜찍하다’, ‘손이 생긴 개 이제 다칠 일 없겠네’, ‘손이 생긴 개, 마음에 쏙 드는 표정이네’, ‘주인센스가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상 손이 생긴 개 포스팅을 마칩니다. ^^


방귀 소리에 강아지 반응, 빵터짐